공지사항
안녕하세요? 타임포럼입니다.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지나 싶더니만 이제는 반팔이 어색하지 않은 여름이 가까이 왔습니다.
여름은 일반 사람들에게는 노출의 계절일지는 모르나 시계 매니아들에게는 다이빙 시계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뜨거운 여름의 열정을 모아서 각종 브랜드 포럼을 뜨겁게 달구고 계신 두 분을 2013년 상반기 타임포럼 클래식 위너로 선정합니다.
이분들은 단지 하나의 포스팅 보다는 오랫동안 진심어린 활동을 보여주고 계셔서 감사의 표시만으로는 약소한 수준입니다.
두 분의 회원님은 바로 "LifeGoesOn" 님과 "치우천황" 님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박수와 축하를 보내주시길 바라며 누구보다 타임포럼이 가장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당첨된 두 분은 타임포럼 쪽지로 수령 주소와 전화번호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진심어린 많은 포스팅에서 하나를 선정하긴 힘들었으나 대표적인 포스팅만을 타임포럼 클래식 게시판으로 이동하고
TFTC (TimeForum Top Contributor Club) 게시판접근 권한은 물론 공헌자로써 새로운 아이콘을 부여 받으실 것입니다.
과거에는 Level 5+ 를 우수회원으로 명칭했으나 리뉴얼과 동시에 포인트가 아닌 심도있는 포스팅과 활동을 통해서 선정된 분들을
TFTC 라는 특별회원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TFTC는 포인트와 상관이 없습니다.)
최근 들어 많은 분들이 타임포럼의 각종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계셔서 아마도 TFTC 회원들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서 타임포럼을 살찌워주시길 기대합니다.
이번 수상자에게는 저희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타임포럼에서 제작한 부토니에입니다.
타임포럼 회원만을 초청하는 행사가 아닌 경우 회원들간에 서로 알아보기가 힘들었는데요.
그래서 타임포럼만의 표식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수렴해서 제작한 것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트랩 제작자로 알려진 영구님이 수공으로 제작했으며 2가지 스타일, 각각 25개, 총 50개 한정 제작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타임포럼 셀러존 개시 후 공개할 예정이며 제일 먼저 2013년 상반기 타임포럼 클래식 위너에게 증정해 드립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만 글을 마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타임포럼 드림
<타임포럼 클래식 선정글>
파네라이 모델들의 "Nickname"에 관한 이야기..by LifeGoesOn --> https://www.timeforum.co.kr/6664812
EX.LAB3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EX.LAB2를 분석해 봅니다 by 치우천황
--> https://www.timeforum.co.kr/7417469 / https://www.timeforum.co.kr/7417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