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롤렉스 매장에서 해외스템핑의 경우는 줄 줄이기와 기타 오차측정 서비스를 안한다고 하더군요.
국내스템핑만 해준다는 입장입니다. 롤렉스 코리아 공식입장이더군요. 할 일 있으면 역삼으로
가라가 기본적인 정책인것 같습니다. (아니면 국내백화점에서 구매해라)
그래서 실제 잘가는 무역점현대 잠실롯데 두군에 가보고 문의도 해보니 맞는 정책이라고 하네요;;
고가의 시계인데 줄 줄이기를 안해준다라는게 좀 그렇네요.
물론 해외에서 변칙적으로 들여온 사람들이 매장으로 줄만 줄이러 오는 경우들이 많아져서
일종의 매장 오너분들의 자구책으로 이런 정책을 실행하는 것으로 알지만...
롤렉스 자체가 월드워런티 정책을 추구한다면 이런 일은 없어야 마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실적 경제적 측면에서 어찌되었든간에 세계 어느곳의 시계를 사던
롤렉스사 자체는 시계를 판매하고 이윤을 남기는 건데,.,,
롤렉스 본사에서 롤렉스 매장 오너들에게 서비스 비용을 어느정도 따라 지불해서라도
일반 매장에서 서비스를 하게 해야 진정한 월드 워런티가 아닐까요? (혹 지불하는데도 국내 매장들이 변칙운영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아니면 당당하게 월드 워런티 정책이 아니다라고 이야기 하던지 말이죠.
사실 역삼CS 왠만한 직장 퇴근시간 전까지만 하고 주말에도 하지 않아서 찾아가기 난감할 때가 많아요
그래서 주말이면 백화점에 가서 서비스 받는 게 편했는데
저도 국내스템핑만 이제 서비스 가능하겠군요. 절반 정도는 해외스템핑인데 ㅎㅎㅎ 좀 난감하기도 하고
뭐 그렇네요~~ 타포 분들은 이 정책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