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지금의 회사에 다닌지 이제 45일 됐구요..
이 회사가 몇달째 계속 월급이 밀리네요. 전 지난달에 월급날에 바로 급여가 나왔는데 저만 나오고 다른 사람은 5일정도 밀려서 나오고요..
5일이 월급날인데 이번달엔 아직도 안나왔네요..;;
다른 사람들도 걍 그런가보다 하고 있네요. 월급도 안나오는데 다들 묻거나 따지지도 않고.. 몇달 밀려서 늦게 나오나보다..이러고 가만히 있는건지 참...;;
여러분은 월급 밀린 적 있나요? 있어도 며칠이겠죠? 저도 직장생활 15년 넘게 해왔지만 월급 밀린 것도 이번이 첨이고, 답답하네요.
이런건 중간에서 알아서 사장한테 말하고 그래야하는데 내가 일한 댓가 달라는것도 따지거나 묻지도 못하고,,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참...;;;
전 이런 사장이나 직원이 이해가 안가거든요.
이번달에 이렇게 2주나 넘게 밀렸는데 다음달엔 당연히 5일에 나올리는 없겠죠.
걍 신고걸고, 이달말까지만 다닐까 해서 이력서 몇군데 넣어놨거든요.
제가 정말 일은 미친듯이 하고, 일못고 어리버리해하는거 용납 못하고 이해 안가는 성격이라 꼼꼼한 스타일인데요..
직원이나 상사들이 사람 잘 뽑았다고 잘봐주긴하는데 급여때문에 일할 맛도 안나고 그러네요.
이번 회사에 들어와서 정말 잘하려고 하는데 급여 제날에 받는게 이리 힘들줄은 몰랐어요.
여러분은 급여가 이렇게까지 밀리면 얼마나 다니셨나요?!
급여 나오는건 잘하는게 아니라 기본인건데 참............돈이 없음 사업을 하질 말아야지 월급 밀려도 사장은 거래처에 돈달란 소리하는걸 사무실에서 들어본 적이 없네요.
사장 정도 됐으면, 사정이 이러이러해서 어렵지만 앞으론 이러이러하니까 참으면 될거다..이런 말이 있어야할테고, 전 설령 이런 말을 했다고 하더라도 밀린 개월수가 그동안 오래 되었더라구요..6개월? 이 정도면 망할 조짐이 있다고 봐야하는건가요?
결제도 월말로 하는게 아니라 공사별로 해서 매달 들어올 돈이 안들어오고 일이 끝나고 돈을 받으니 공기가 길어지면 그만큼 손해고, 타격이 있을텐데 그런건 거래처에 끌려가기만 하니...........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