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홈페이지에 가면 새로운 동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예거 국제 크리에이트& 마케팅 디렉터인 Stephane Belmont가 직접 2014 sihh 신제품을 소개하는 동영상입니다.
이미 Sihh는 끝났지만....해외 유명 포럼이나 타포내 Sihh 파견 운영진분들께서 올려준 노벨티들은 ...시간에 쫒겨 한 절반 밖에 올라오지 못했다는 사실을 동영상을 통해 알게 됩니다.(물론 매뉴얼 7님이 보완해주신다 했습니다^^.) 우리들이 보지 못한 절반의 제품이란 사실 실사용자들과는 큰 관계없는 그러나..어마 어마한 예술 작품들입니다.저도 첨 안 내용이지만...기술적 독창성으로 충일한 Hybris Mechanica시리즈를 보다 예술적 경지로 끌어올린 Hybris Artistica 라인입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들의 쇼윈도우 맨 앞에 등장할 이 모델들이 예거이기 때문(?)에 그런지...이 동영상이 아니면...아마 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게다가 1940년대 중반 이후 새로운 모델을 내지 않았던 포켓워치도 등장합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보시면..그아름다움에....^^.
예거는 요즘 Haute - horlogerie 계에서.....동양 판타지 소설의 팔이 엄청 많은 千手匠人이나 그리스 신화의 대장장이 신인 헤파이스토스 처럼...상상 이상의 신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는데... 이 동영상을 보시면 확연히 아시리라는 갠적인 생각입니다.
시간이 13분이라는게 함정인데...지루함을 인내한 보람이 있으시리라 확신합니다^^.
즐거운 토요일 저녁입니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