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
다음은 싱글즈 선전 베스트 10대 남자 향수
1 샤넬 알뤼르 옴므
● 인기 예감 신제품, 4.5점
샤넬의 향수는 독할 거라는 예상을 깨고 첫 향이 우유처럼 크리미하다는 형가를 받았다. 남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한 오리엔탈 향의 제품. 50ml 7만6000원.
● 이선영(26세) 깔끔한 수트에 구두, 검은 차에 안정석 직업을 가진 나이든 남성이 연상 된다.
● 이지(24세) 남성미가 철철 넘치는 향. 이 향수를 뿌린 남자라면 꼭 한번 돌아볼 것이다.
● 김진숙(27세) 향을 맡자마자 꼴까닥 넘어갈 뻔했을 정도로 너무나 관능적인 향.
2 베그사체 맨 오 프레쉬
● 토다코사 판매 17위, 5.3점
톡쏘는 화이트 레몬과 부드러운 로즈우드 향기가 신선한 향수. 첫향은 괸장히 프레시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운 향이라는 형을 들었다 보틀이 다소 촌스럽다는 의견도 있었다. 50ml 5만9000원.
● 양현선(24세) 향 자체는 좋은데 상큼하고 달달해서 게이스러운 느낌.
● 봉혜영(27세) 처음에는 좀 강한 듯했지만 날씨가 따듯해지고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때 가장 좋을 향.
● 장윤정(25세) 아빠는 싫어하고 내동생은 좋아하는 향이다 나이 어린 사람들에게 잘 어울린다는 의미
3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 토다코사 판매 12위, 5.4점
프레시 플로럴 프루티 계열로 세련되고 심플한 잔향이 오래 남는 향수. 아이스 블루 컬러의 보틀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으며, 남성미와 부드러움이 잘 조화되어 있다. 75ml 5만4000원.
● 김진희(21세) 페라리에서 풀시한 향수답게 매우 스포티한 느낌이 든다
● 정다진(26세) 상쾌한 향으로 여성들이 써도 좋을 것 같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무난한 향
● 황인정(28세) 시원하고 가벼운 향이라고 하는데 정작 맡으면 맡을수록 머리 아픈 향이었다.
4 폴 스미스 익스트림 맨
● 토사코사 판매 10위, 5.1점
네모 반듯한 보틀의 양면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 있어 과연 폴 스미스다운 디자인이라는 평. 우디 스파이시 향이 남성스러움을 뽐내는 향수. 50ml 5만원.
● 이인수(26세)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걸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개성 있게 쓸 만한 향수
● 김지수(27세) 폴 스미스 특유의 스트라이프 무늬가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 현대적이고 유니크한 향
● 이은정(25세) 첫 향은 아빠 스킨, 하니만 시간이 지날수록 꽃 같은 파우더 향이 난다.
5 아쿠아 디 지오 뿌르 옴므
● 백화점 스테디 셀러, 4.3점
'시칠리아 바다의 상쾌한 향기를 담아 한가로움이 배어 나오는 향수'라는 설명에 걸맞게 신선하고 풍요로운 향을 자랑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보틀도 많은 인기를 얻었다 50ml 6만8000원
● 이슬기(26세) 달콤하지만 남성적인 느낌이 강하다. 남친하나 사줘야지.
● 김은희(31세) 중후한 아저씨보다 잔뜩 멋부린 사회 초년생을 연상시킨다.
● 이주빈(25세) 내 남자의 향기. 지금 남자친구에게 반한 이유 중 하나도 이 향수 때문.
6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
● 토다코사 판매 2위, 5.0점
토다코사 판매 순위는 높았으나 지나치게 여성스러운 향으로 정작 테스터들에게는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 제품. 지나치게 달달하여 여자 향수에 가깝다는 평이 많았다. 50ml 4만4000원.
● 검은별(26세) 중성적 이미지, 부드럽고 소녀스러운 느낌이 나는 남자에게 딱 어울리는 향수.
● 장가영(25세) 향이 너무 여성스러워 차라리 내가 뿌리는 게 나을 듯.
● 황수연(25세) 이거 남자 향수 맞나요? 달콤해서 좋긴 한데 많이 뿌리면 사탕 바른 것 같지 않을까.
7 마크 제이콥스 맨
● 연예인들에게 큰 인기, 5.1점
마크 제이콥스라는 이름 덕을 톡톡히 본 제품이다. 판매 순위는 그다지 높지 않았으나 레이블 때문인지 기품 있는 보틀만큼이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향이라는 평을 얻었다. 75ml 7만2000원.
● 이진(26세) 처음엔 시트러스 향 같다가도 짙은 우디 계열의 향이 풍긴다. 럭셔리한 수트 한 벌이 생각난다.
● 하명현(25세) 별다른 말이 필요 없다. 딱 ‘아버지 스킨 냄새’ 같다.
● 김진영(32세) 럭셔리해 보이기는 하는데 살짝 비릿한 향이 나서 그다지 좋지는 않다.
8 불가리 블루 옴므
● 토다코사 판매 1위, 7.0점
대담하면서도 섬세한 향이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요인 중 하나. 첫 향은 굉장히 쿨한 남자 향수답지만 언뜻 비치는 달콤한 향이 인상적이다. 50ml 6만7000원.
● 정은영(24세) 비 온 뒤 흙 냄새 같다. 은근히 중독성 있는 향수.
● 우연희(25세) 오랜만에 본 친척 오빠한테 마음 뺏길 뻔했다. 불가리 블루 옴므를 뿌린다고 하더라.
● 정소라(24세) 딱 남자 향수답다. 독하지도 않고 달콤하지도 않고, 상큼하면서도 젊은 남자를 연상시키는 향.
9 CK one
● 토다코사 판매 3위, 6.6점
깨끗한 시트러스 아로마틱 플로럴 계열로 여성들이 사용해도 무방한 유니섹1스 제품. 실제로도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은은한 잔향이 매우 신선하고 깔끔하다. 100ml 6만4000원.
● 이안나(22세) 정감 있는 향기. 오래된 물건일수록 손이 가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 이지은(24세) 국민 향수 CK one. 언제 사용해도 부담 없을 은은한 향이 예술이다.
● 구훈영(27세) 예전에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왠지 시대에 뒤떨어진 옛날 향수가 된 느낌.
10 로 빠 겐조 뿌르 옴므
● 토다코사 판매 11위, 6.5점
상큼하고 생동감 넘치는 로 빠 겐조의 시트러스 향이 많은 인기를 얻었다. ‘겐조에 의해 만들어진 물’이란 의미의 향수 이름처럼 물의 생동감과 부드러움이 담겨 있다. 50ml 5만6000원.
● 조수화(26세) 여름에 뿌리면 딱인 시원한 바닷바람 같은 향. 하지만 오래 맡으면 좀 어지럽다.
● 김수임(24세) 감귤 껍질을 벗길 때 향긋하게 올라오는 달콤함과 닮아 있다.
● 김은희(36세)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향. 캐주얼한 대학생들이 연상되는 향이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여초 까페 펌)
페라리 블랙 맨 오드뚜왈렛
유명한 페라리블랙! 진한 푸르츠향
검은색 페라리처럼 묵직하고 강한느낌의 향수.
섹시한 머스크향이 느껴지는 은은한 잔향에 달콤한 애플과 바나나가 섞여있는향!
댄디하고 마초같은향수 근데 너무 대중적임ㅋㅋ
까무잡잡한 피부에 탄탄한 어깨를 가진 몸좋은 남성에게 어울리는향수
크리드 버진 아일랜드 워터
실버마운틴,그린아이리쉬트위드,베티버에 대해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꽤나 괜찮은 향수
첫향은 상큼하면서 시원한 시트러스향과 은은한향이 풍김.
그이후엔 자스민향과 시트러스향과 플로렁향이
사그라들고나면 은은하고 좀더 무게감잇는 리치한 코코넛향.
한번에 폭발하는 듯한 진한 향수가아니라 은은하고 부드럽게 오래퍼짐!
근데 크리드제품 자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림ㅋㅋ
샤넬 플래티넘 에고이스트
원래 샤넬제품이 독해서 나같은 젊은 상코미는 별로 안좋아함ㅋㅋ
라벤더,로즈마리,아로마,파라과이산 쁘띠그랭이 스파이시 노트가 어우러진 향
처음엔 아저씨들 싸구려 스킨향? 이지만
좀더 지나고나면 미들향은 새싹같은 향기가 나다가
베이스쯤에는 생강같은 스파이시한향과 과일향이 아주 길게 잔향으로 남음.
역한향에서 서서히 누그러들면서 가라앉음..하지만 베이스도 꽤나 묵직한편
역했다가 달달한향으로 갑작스럽게 변하는게아니라
시간을 두고 천천히 위화감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변하는 향.
갠적으로 20대 중후반 어른티나는 남성에게 잘어울릴듯!
베르사체 블루진
뿌리자마자 시원하면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올라옴.
적당히 남성적힌향인듯ㅋㅋ
미들에선 특히하게도 약간의 꽃향이 슬쩍 나오면서 절묘한향이 남.
꽃향에 우디노트가 더해져서 섹시한 느낌.
베이스에선 점점 깊이있고 부드러운향이 남.
캐주얼하고 여유있는느낌의 향수
아쿠아 디 파르마 블루 미르토
블루진처럼 뿌리자마자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약간의 달콤한향과함께 올라옴
상큼한향이 약해지면 미들에서 블랙커런트의 남자다운 짙은 향이 지나가고
자스민 향이 전체적인 향을 부드럽게 만들어줌.
아로마향초 같은 향수라 정신없을때 차분하게해주는 향?ㅋㅋㅋ
편안한느낌의 향수
불가리 뿌르옴므
꾸준히 베스트셀러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향수ㅋㅋ
마초적이고 남성적인 향이라기보단
깔끔한 향!
진한머스크향보다는 가볍고 상쾌하고 상큼한 모던한향수!
아근데 남자여러분들 향기가남는 남자라고 다 여친생기는건 아님
그리고 마지막으로 특이한 향수
변태 타포회원님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