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차 받고, 이제 1천키로 주행했네요~
길들이기 할때는 고속도로 안타는게 좋다고 하는데, 강원도 다녀오느라 고속도로 위주로 ㅜㅜ
역시나 속도는 120 이상 안밟고 천천히 다녔습니다.
2차선 주행 하느라 답답해서 혼났습니다. 아 그렇다고 평소에 엄청 쏘고 그런 타입은 아닙니다.
그냥 흐름에 맞춰 1차선 타는 정도에 빨리 쏘는 차 오면 잘 비겨주고 합니다. ㅎㅎ
현재까지 연비는 대략 10키로 정도 입니다.
국산중형차와 연비 큰 차이가 없는 편이네요...이제 amg모드로 밟으면 연비야 확 떨어지겠지요...
뭐 전문가도 아니고 차에 대해 이거저거 잘 아는 것도 아니라,
느낌은 일단 안정적인 느낌입니다.(물론 저속주행 위주라) 바닥에 전체적으로 가라앉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더불어 문높이가 심장이상이다 보니 뭔가 탔을때 뭐라 그럴까~ 음 뭔가 안정적으로 시트도 탁 잡아주는 느낌이고
편안합니다.
요놈으로 주행 하다가 국산 중형으로 바꿔타면 장난감 타는 듯한 느낌이 확 듭니다.
엑셀은 많이 무겁고요~ 좀 꾹 밟는 느낌으로...
국산 중형으로 옮겨 앉아 엑셀 밟으면 가볍다는 느낌이 확 옵니다...핸들링도 마챦가지이고요~
집사람은 멀미를 가끔 하는편인데, 강원도 다녀오면서 멀미가 안생긴다고 좋아 하더군요~
애기는 뭐 그냥 문손잡이 땡기고 노느라 정신 없었습니다 ㅎㅎ
평소 주행모드인 C모드에서는 eco 기능이 작동하는데, 깜빡하고 꺼놓지 않으면 정체 되는 길에서
시동이 자꾸 꺼졌다 엑셀 밟으면 다시 걸리고.....이상은 없겠지만 왠지 시동 켜졌다 꺼졌다 하는게
연비나 차에 좋진 않을꺼 같아 신경 쓰이더군요....벤츠에서는 연비에 좋다고 하는데 왠지 믿음이 ㅡㅡ;;
홀드 기능은 역시 편합니다. 정차시 브레이크를 한번 더 꾹 밟아 주면 홀드기능이 되면서
브레이크 밟아 주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엑셀 밟으면 풀리고요~ 가끔 홀드로 해놓고 다른거 하다가 실수로 엑셀
밟아서 사고의 위험을 겪는 분들도 있다고~
역시 요놈의 장점은 그르렁 거리는 배기음....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차가 나간다는 느낌도 확실히 오고요~
마눌님은 자꾸 아우디 s7이 예쁘다고 하시는데, 일단 s7은 외관상 a7과 구분이 잘 안되는 점과 승차시 좀 비좁다는 느낌이 강해서
피했습니다. 예쁘긴 s7이 예쁜거 같습니다 ㅜㅜ
사진은 세차하러 송파소낙스 들렸다가 얼떨결에 npp코팅 해주고(유리막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라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소낙스에서 찍은 사진 받았습니다~ 사진 잘 찍으시더라구요~ ㅎㅎ
세차는 첫차 이후로 절대 직접 못합니다...세차하고 왁스 먹이고 그런 중노동이 음냐~ 소낙스에서는 디테일링서비스라고
세차를 꼼꼼히 하부까지 다 해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앞으로 이곳에서 세차를 할 예정입니다~
뭐 방문해 보니 좋아서 업체 홍보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