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포 회원님들...
몆일전 서브마리너 date과 non date 에 관해 질문 드렸던 회원입니다.
정말 타포 회원님들 말씀 너무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아직 시계를 사지 않았으니 모르겠지만 제가 시계를 사고 나서 인증샷과 왜 결정했는지에대해 설명 올릴께요 너무 감사드려요.
이번에는 한가지 질문이 더있습니다..^^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댓글 달아주시면 소중하게 읽고 참조하겠습니다.
신형섭마가 출시된다는 소리가 있는데....
지금 섭마는 티타늄 베젤에 깡통줄이고.... 신형 썹마 출시되면 아무래도 쎄라믹베젤에 속이 찬 썹마가 나온다는것은 루머일 뿐인가요? 아니면 롤렉스에서 그렇게 답변이 나온건가요?
그리고.... 지금 현행모델의 티타늄 베젤이 괜찮을지 아니면 쎄라믹 베젤이 나을지도 모르겠고요... 제가 사실 쎄라믹 베젤 하고 티타늄 베젤의 차이점을 많이 주워듣기만했지 재대로 알고있진 못하고있거든요....
지금 고민되는건 신형 썹마가 언제출시될지도 모르는데 기다릴지 아니면 현행하는 모델을 구입할지 가 고민됩니다.
회원님들 제가 정말 좀 완벽히 썹마를 이해할수있도록 도와주실수 있나요? 차이점과 생각해봐야할점 등등...
그리고 지금 한국에서는 썹마가 얼마이고 출시예정인 썹마는 대충 얼마가 될까요?
타포회원님들 의 소중한 시간 을 내어 저의 질문 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4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