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BA 시간오차로 인하여 센터에 접수를 했었습니다.
2주정도 걸린다고 하였고 어제서야 모든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와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근데 시계를 보는 순간 정말 황당하더군요.
평소 물건을(11년전 구매한 지갑을 아직까지 쓰고있습니다) 깔끔하게 쓰는 습관이 있어서 올초에 구매한 브애도
눈에 크게 띌만큼의 기스는 없었습니다.
단, 버클부분의 기스는 어쩔 수 없더군요.. 접수할때도 최대한 기스 조심하셔서 수리를 해달라고 하였는데
버클을 보는 순간 너무 매끄러운 면과 기스는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오메가 각인된 부분을 손으로 만져보니 꺼끌꺼끌한게
아니고 매끄러운 느낌.. 그리고 반대로 기스가 엄청 많아진 스틸 밴드...딱봐도 폴리싱 작업을 한거 같았습니다.
왜 고객이 원하지도 않았던 폴리싱 작업을 했냐고 상담원에게 따졌더니 말도 안되는 말만 계속 하더군요.
도저히 안되겠어서 수리 작업하신 기사님과 얘기하겠다고 해서 기사님께 세척을 한건지 폴리싱을 한건지 물어봤습니다.
세척만 했을뿐 폴리싱 작업은 절대 안했다고 우기더군요.
그럼 세척을 했을시 버클 부분의 기스 제거와 오메가 각인된 부분이 이렇게 매끄럽게 된 이유는 뭐냐고 물어봤더니
세척을 하게되면 각인된 틈의 때나 먼지가 제거되어 그렇게 될 수 있다고 하는것입니다. (이때부터 뚜겅 제대로 열리더군요)
처음부터 큰목소리로 계속 얘기를 해왔던 상황이라서 기사님께 다시한번 확인해보고 폴리싱이 아닌 세척 작업만 하신거라면
사과드리고 아무말 없이 퇴청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다시 세척팀에 물어보겠다고 하시고 10여분이 지난 다음 기사님께서 머리숙여 사과를 하시더군요. 작업시 버클부분에 너무 많은
기스를 내놔서 어쩔 수 없이 폴리싱 작업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이때는 진짜 보이는게 없더군요 -_-;; )
계속 말해봤자 나만 x신 되는거 같고해서 접수하기전 원래 상태로 돌려놓으라고 했더니 새상품에서 버클부분만 빼와서
교체를 해주겠다는 답변만 듣고 돌아왔습니다. ( 새상품에서 정말 교체를 해줄것인지 이것도 믿질 못하겠네요)
어쩌면 기스 많던 버클이 폴리싱 작업으로 인하여 깔끔해 진것을 제가 너무 오바하는 것인가요??
기스제거는 어떻게 넘어가겠지만 오메가 각인된 부분이 매끌해진것은 정말 용납이 되질 않더라구요.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 어제 생각이 하니 열불나 죽겠네요 -_-;;
p.s 시간오차의 문제는 밸런스 부품의 오일 부족이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