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왕좌의 게임 시즌3을 기다리디가 지쳐서 책으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시즌2의 마지막이 아리까리한데.. 대충 2부 끝일거라 생각하고 3부부터 보고 있는데.. 책 두께가 무려 990여페이지.
전철에서 들고 다니면서 읽으면 운동과 독서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ㅎㄷㄷ
1,2부를 미드로 봐서 그런지 책 내용이 아주 머릿속에서 그림처럼 펼쳐집니다. 재미있네요.
크로스핏은 2주차를 마치고 이제 3주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근육이 생겼는지 지방이 빠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처음보다는 버틸만합니다. 매일 가는게 목표였는데.. 1주차 5회, 2주차 3회, 이번주에는 2회가 목표. 3회만 가도 대견하다고 스스로 칭찬해 주겠습니다. 운동빼먹는 이유는 대부분 저녁의 술자리네요.
크로스핏 끝나면.. 원래 해왔던 스쿼시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지구력과 파워가 좀 좋아진거 같은 느낌이라.. 제대로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추석이 아직 먼데.. 분위기는 벌써 명절 분위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재미있는 일들만 가득하시길.
PS : 모바일로 파일 첨부하고 인터넷에서 수정하며 글쓰니..이렇게나 좋군요. 모바일 파일 업로드 기능 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