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구입하려는데.. 좀 알려주세요~ Datejust
안녕하세요..
제 아내가 조만간 dj 콤비를 사려고 하는데요..
원래는 운석?? 이라고 하나요.. 그 우주에서 날아온 돌로만든 다이얼이 들어간 모델을 매장에서 보고 무척 좋아하길래..
나중에 저걸로 사자... 하며 $14000 짜리 시계를 점찍어놓았었는데요..
아내 직장 동료가 롤렉스 샾을 가족들과 하고있다면서.. 거기에서 사면 세금을 안내도되고(이곳은 캘리포니아인데 세일즈 텍스가 좀 됩니다..)
자기가 좋은 가격에 해주겠다면서 샾으로 보러 오던지 아니면 원하는 모델을 알려주면 가져와서 보여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아내가 알려주고나니까 그건 흔한 모델이 아니라 자기네 샾엔 없다고.. 구해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답니다.
그러면서 가장 무난하며 잘 팔리는 모델 몇개를 추천해주길래... 아내는 .. 그냥 기다리는 것보다 많이 팔리는 모델로 할까~ 하는 생각을 했나봅니다.
그리고 며칠뒤에 "오빠 .. 나 그냥 많이 팔린다는 그 모델로 할래~" 하더라구요.
그 모델이 179173 인가 그럴겁니다. 그냥 하얀 펄 다이얼에 다이아몬드가 10개 박힌 콤비 모델.
그래서 그 직장동료에게 그걸 보여달라고 갖다달라고 했더니..
며칠전에 한 손님이 시계를 팔러왔는데 그게 새것갖고 가격도 저렴한데 그것도 보겠냐... 해서
와이프는 그러겠다고 했답니다. 가격을 $5500 불렀다고 하고요..
다음주 쯤에 저와 아내가 같이 쉬는 평일에 그 직장동료 샾으로 가겠다고 말을 했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지금까지 상황이 요런데요..
아내는 5500불이라는 가격에 무척 솔깃했나본데요.. 그걸 맘에 들어한다면 그냥 그걸 사주려고 합니다.
너무 오래된 모델이거나 마음에 안드는게 있으면 그냥 새제품으로 살거고요...
저와 제 아내가 그 샾에 가서 그 dj 모델을 볼때..
무엇을 주의해가며 보아야 할까요..
브레이슬릿이 이전모델이라고 하는걸 보니.. 시계 자체가 좀 된것 같은 느낌인데..
신형 브레이슬릿이 몇년도부터 나온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샾이라서 많이 의심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심하거나 주의해야할것들.. 꼭 체크해봐야할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것들 알고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5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