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2신형 10가지 뽐뿌 vs 일단 참아도 되는 3가지이유 Explorer I, II
로렉이 뽐뿌는 참 무섭습니다..
뽐뿌가 올때면 제 미약한 컬랙션이 휘청거립니다
뽐뿌를 참으려 로렉당에 왔지만.. 역씨나 역효과일꺼 같습니다..
요즘 저에게 익스 2신형은 너무 매력적이네요... 제 취향의 결정체라는 , 뽐뿌 합리화가 끝난상태이구요..
제 익스 합리화는 이렇습니다..
시계를 떠나 어느 디자인에서 오렌지와 블루색상이 들어간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단 메인색상은 너무 부담스럽구요 어느 한부분에 포인트로 들어가면 좋아라 합니다.
제 핸드폰에는 오렌지 색상과 블루색상 시계들이 100장이 넘게 저장되어있지요^^.... 두가지 조합을 찾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패션시계에는 많더군요.
뽐뿌합리화 - >익스는 오렌지 핸즈가 너무나 멋지군요.. 블루가 없는게 아쉬웠지만..블루야광?? 저녁에 은은한 불루,,. 완벽한 조합 제 스타일이네요^^.
저는 유명하다는 모델을 착용해보아도 만족도가 생각보다 없었습니다.. 왜그럴까 고민중에 ..어느 분께서 스쳐지나가듯... 말씀하시길 시계는 검정이 다 이쁜거다..
뽐뿌합리화 ->이 말에서 제 취향의 힌트를 찾았습니다..검정인기 모델보다도...예전에 스쳐갔던 흰판들은 제 가슴깊이 매력적으로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내 취향은 흰판이구나..
튼튼한 다이버는 분명 제 취향입니다 하지만 베젤은 좋아하진 않습니다 먼가요... 스틸의 질감이 좋습니다...
뽐뿌 합리화 -> 익스는 스틸의 질감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ㅠ.
핸즈모양에 집착을 많이 합니다 너무 새련된 느낌보다 .. 먼가 빈티지하거나 예전생각나는 느낌이 좋습니다..
뽐뿌합리화-> 익스 시간침 ㅠ. 나에게는 너무나 복고적이야~ 예전에 튜나를 저 시간침 때문에 그이유하나만으로 100을 주고 샀었자나 ㅠ.
쥐엠티는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하지만 싸이즈가 쫌 아쉽네요.. 그럼 그유명하다는 섭마.. 저는 검판에 크게 매력을 못느끼나바요..
뽐뿌합리화-> 싸이즈 ..ㅠ.ㅠ.색상...패션시계는 아니만.. 색상에 집착하는 나로서 익스는 너무 완벽한 색상 조합 ㅠ. 이쁘다가 아니라.. 예전부터 집착했던 색상의 조합 ㅠ.
러그부분..구형섭마의 러그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신형섭은정면에서 시계를 볼때는 구형보다 더욱 사랑스럽습니다 여러각도에서는 구형 정면에서는 신형..
뽐뿌 합리화 -> 이거 두개를 합쳐놓은 느낌이자너 ㅠ.
싸파이어만 써보았을때 브라이등.. 멋진 스포츠 워치에 무반사 코팅은 제 구매관심 1위 였습니다.. 하지만 막상 써보니.. 블링감이 떨어지고 까질까바 신경쓰이더군요..
뽐뿌합리화 -> 다른건 다 최고급에 .. 싸파이어를..? 익스 너는 내마음을 알아주는구나,..
요즘 제가 가장 관심있는건 시간과 여행입니다.. 일과 여유중에 고민을 많이 하죠..
뽐뿌 합리화 -> 머라고?? 탐험..? 어릴때 내꿈은 탐험가였자너 ㅠ,ㅠ. 다이버나 항공이 아니라 시계주제를 탐험으로 ㅠ. 굿굿
로렉스가 좋아진 이유중에 하나가 안보이는 곳에서 노력을 한다는 신뢰감이었죠.. 뒷백도 계속 보다보니 시스루보다 착용감도 좋구요 보이지않지만 무브는 오히려 더 튼튼하다니 믿을만합니다.. 로고나 시스루보다 디자인적인 면도 보기 좋습니다 볼수록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뽐뿌 합리화 -> 익스는 고급스럽진않아보이네요....하지만 시인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헉... 핸즈가 고급스러운 화이트골드 위에 시인성좋은 페인트를...? 역씨 로렉익스 짱~
예전부터..로렉이는 노티..나의 취향과는 너무 멉니다.. 하지만 시계는 좋은걸쓰고 싶기에 , 로렉에 관심은 항상 가졌습니다..
뽐뿌 합리화 -> . 최고급 컬리티에 장난감처럼 생긴 디자인...이건 예전부터 내가 하이앤드시계들을 바라보며 느꼈던 감정아닌가..
익스~익스~익스~
왜그러는걸까요.. 이러고는 안살꺼 같은데요 ..
저의 미약한 컬렉션이 또 한번 흔들리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다행이 뽐뿌 절제 합리화도 시행중입니다..
1익스는 다행히도 한정판이아니다.. 여유있을때 나중에 구할수 있다..
2익스는 다행이 섭마 처럼 인기가 많치 않다 재수 좋으면 장터에서도 좋은 물건 구할 수 있을것이다.
3익스를 꼭 차야 하는건 아니다 익스를 찾았다는게 중요하다^^:
익스 뽐뿌는 너무 강하지만 , 위의 3가지 이유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익스 단점 제보 진지하게 부탁드립니다.. 저의 미약한 컬레션은 유지되어야 합니다^^:
댓글 23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