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촬사진.... Datejust
안녕하세요. 뽕세입니다.
오랜만에 오늘 전철을탔습니다. 한 왕복 3시간탄것같네요..
이래저리 심심해서 예전에찍은 사진들을보았습니다.
도촬이만더라용...
그래서 한번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정확히 이름과 아는 사이는 아니지만 러시아처자입니다. 얼굴과 몸매 키 너무 완벽한 여자였습니다. 혼자만의 두근거림으로 그녀를 뒤에서 담은 예전 사진이군요.
예전 반지의제왕2에서 기사역활을맡았던 그 기사와 사랑했던 여자 요정열활 배우? 그 여자랑 똑같이닮았었습니다.
고속도로를타고가다가 한국차가 보이길래찍었습니다 Xg그랜저맞지요? 한국제품이보이면 타국에서는 왜 그리좋은지...특히 자동차는 웬지 뿌듯합니다 (요즘 말들이많은것같은 현기차입니다만..)
대게나베를먹으로갔을때 기모노입은 알바생이 너무 이뻐서 찍었습니다. 긴장을해서 많이흔들렸네욤. 앞에않은 동행 여자분이 저한테 한국말로 미xC 이라하여씨만꿋꿋히 촬열했습니다..
지하철에서 만난 핑크나라공주님...일본에살면 꽤 보지만 볼때마다 적응이안됩니다. 찍을때 소리안나게 헛기침 어흠어흠 연발하면서 찍은겁니다..
프리자도 원기옥을배워서 쓰는 장면입니다.이 날 지구는 위험했습니다. 하지만 아무일없었던것보니 손오공이 처리했나보군요...
도촬은 나쁜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문제가있음 삭제하겠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욤.
무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충분히 수분섭취해주시고 가끔 그늘에 쪼그려앉아 지나가는 여자(이뿐이들)분들을보면서 휴식을취하시는것도좋을것같네욤..
좋은 하루되세욤!
댓글 43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