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의 a/s 정책?? Highend
AP의 a/s 정책이 바뀌었다고 해서 문의 드립니다
거의 대부분을 와인더에서 지내던 AP ROO 테마시리즈 크로노 모델이..... 어느날 갑자기 시간 오차가 심해졌습니다 하루 20-30 분 ㅠㅠ
마침 워런티 기간이 몇 개월 남아 있어서 매장에 A/S를 맡겼는데... 자성문제가 아니라 해외로 보내야 한다고 합니다 ㅠㅠ
그런데.... 해외 스템핑인 관계로 수백만원의 세금을 물어야 한답니다 작년부터 정책이 바뀌었다네요 ㅠㅠ
월드와이드 워런티인데 이럴수가 있나요? 전세계에서 국내에서만 이런다네요....
해외가서 A/S 를 받던지 세금을 내던지 하라네요...
회원님들의 고견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