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Highend
JLC의 화제작.. Hybris Mechanica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씁씁 후후...
후우...
으헝 - _-.. 개인적인 사정으로 도전은 23일까지 미뤼지게 되었습니다..
- _-;;
번호와 표시된 부분 위주로 생각하시다보면.. 금방 답이 도출되지 않을까... 요 ? ^^;;
24~ 25 일 즈음...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_ ~;;
(후다닥)
p.s
아 !!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컴플리케이션 26가지는 은근히 중복되는것들과 간단한 조작(?)을 이용하여 중복구현이 가능한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
아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수 있겠지만.. 저는 이것이야말로 기술력이라고 생각...^^
cr님 말씀처럼 크게보면 미닛리피터, 플라잉, 퍼페츄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