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태닝하다. Independent
해외 시계 사이트 중에 유명한 곳이 몇몇 있는데, 오는 2011년은 PuristS의 10주년입니다.
1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많은 멤버들과 시계 브랜드 관계자들이 내년 5월에 라스베가스에서 모이는데, 이벤트만 여는 것이 아니라 1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시계를 몇몇 브랜드에서 발매한다고 하네요..^^
그 중에 가장 먼저 공개된 것이 MB&F의 Chocolate Frog로, 일전에 잠시 소개해드린 HM3 Frog의 태닝(?) 버전입니다.
그동안 PuristS가 독립제작자들에게 많은 호응과 서포트를 보내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10개의 한정판을 만든다고 하네요.
쪼꼬 개구리는 기존 개구리와 사양은 같으나, 케이스의 독특한 색의 PVD코팅을 통해 차별화되었습니다. 스펙은 기존 HM3 Frog와 차이가 없는 관계로 생략하겠습니다..
자주보기 힘든 색이고, 쉽게 소화하기는 힘든 색임은 분명하지만, AHCI에게 많은 호응을 보여주었던 PuristS멤버들이라면 별다른 고민없이 시도를 해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8만불에서 무려(!?) 1000불을 빼준 $79,000! (모회사의 한정판과는 달리..) 구입에 특별한 활동조건이 필요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구입하셔서 뽐내주실 분 안계신가요?^^
가끔 이런 시계 동호사이트를 기념하는 시계들이 발매될 때는 항상 부럽습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타임포럼만의 시계도 생길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ribbit ribb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