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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글로벌 패션 시장을 뚫겠다. 그 출발은 에잇세컨즈이 될 것이다.”
이서현 제일모직 부사장(사진)은 2년 전인 2010년 초 에잇세컨즈 기획팀에 긴급 지시를 내렸다. 국내 패션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영역을 확장하던 유니클로(일본) 자라(스페인) H&M(스웨덴) 등 글로벌 SPA(제조·직매형 의류)에 맞설 브랜드를 만들라는 것이었다. 이 뿐만 아니었다. 미국 유럽 등에서도 통할 수 있는 ‘고급에 가격 경쟁력을 더한’ 제품 개발을 주문했다.
제일모직은 2년여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토종 패스트패션 브랜드인 ‘에잇세컨즈’(8 seconds)를 21일 정식으로 선보였다.
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유니클로및 기타 브랜드의 유통망이 어마어마할텐데
그걸 뚫고 SPA 시장에 안착한다면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제일모직, 정식 론칭…23일 가로수길에 1호점
"2012년 600억 매출 목표…해외 SPA시장 공략할 것"
"2012년 600억 매출 목표…해외 SPA시장 공략할 것"
“한국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글로벌 패션 시장을 뚫겠다. 그 출발은 에잇세컨즈이 될 것이다.”
이서현 제일모직 부사장(사진)은 2년 전인 2010년 초 에잇세컨즈 기획팀에 긴급 지시를 내렸다. 국내 패션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영역을 확장하던 유니클로(일본) 자라(스페인) H&M(스웨덴) 등 글로벌 SPA(제조·직매형 의류)에 맞설 브랜드를 만들라는 것이었다. 이 뿐만 아니었다. 미국 유럽 등에서도 통할 수 있는 ‘고급에 가격 경쟁력을 더한’ 제품 개발을 주문했다.
제일모직은 2년여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토종 패스트패션 브랜드인 ‘에잇세컨즈’(8 seconds)를 21일 정식으로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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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hankyung.com/201202/2012022105181.html?ch=news
한번 둘러보러 가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