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렉스의 대표모델 문의입니다. etc
몇년 전에 시계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알아보고 동호회등 활동을 할 때 로렉스 구입을 위해서 네이버 지식인도 활용해 보고 했었더랬죠~
그때 당시에 로렉스에서 3개만 구입한다면 데이토나, 서브마리너, 익스플로러1 을 대부분 추천을 하거나 거의 진리로 봤었죠~ (이때는 신형이 나오기 전 입니다.)
그래서 저도 콜렉션을 위와같이 해야겠다는 막연한 기대감과 부푼 꿈을 꾸며 시계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현재 구형서브마리너, 익스1, 데이토나는 아니지만 꿩대신 닭인가요?? 문워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월은 흐르고 요즘 포스팅되는 모델들을 보면 점점 대표모델들의 세대교체가 이뤄지는게 아닌가 합니다. (물론 각 모델들의 신형이 나오면서 그런것 같긴 합니다만)
결국 타포를 끊지 못하여 자꾸 기변에 대한 욕심이 생깁니다. 문워치야 예물이니 데이토나를 추가로 구입할 계획은 없고~ 구형서브마리너도 방출할 계획이 없습니다.
다만 구형익스1이 자리를 잡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아니면 가장 서브마리너 보다 중요도가 떨어지니 기변하고 싶은 마음 때문에 익스1을 방출할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전부 클래식한 모델이다 보니 조금 블링한 GMT2가 몹시 땡깁니다.. (예전에는 전혀 관심도 없었는데 말이죠~)
다만 신형들이 속속 나온 시점에서 아직까지 데이토나, 서브, 익스1이 대표모델이라면.. 그냥 꾹 참고 나중에 추가로 데이저스트를 들이는 방법이나 혹은 콤비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다들 마음속에 가지신 로렉스의 대표모델 3가지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데이져스트는 뺏습니다. 스포츠워치 모델로 한정하다 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댓글 24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