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통의 롤렉스...어찌 해야 할까 고민입니다. Submariner
엊그제 그린 서브로 입당 신고한 신입 회원 입니다.
기쁜 마음에 입당 신고도 하고 훈훈한 격려의 메세지들에 감동도 받으며 즐거운 날을 맞았었습니다.
시계는 너무 이쁘고 만족 합니다.
문제는 롤렉스 딜러와 US Affiliate 의 직원 입니다.
그린서브를 LA에 있는 공식 딜러 샾에서 구매를 했기에,
그리고 구매 당일에는 들뜬 마음에 자세하게 확인을 못하고 들고 왔습니다만,
보증서(Warranty card)에 모델명(Style #)이 116610V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타포에도 문의를 드렸었는데 같은 것이니 게의치 말라 하시더군요.
그런데 왜 틀린지 이유라도 알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Website와 Brochure 어디를 보아도 116610LV로 나와 있지 116610V로 나와 있는 곳은 없었습니다.
왜 모델명이 여러개일 경우 어떤 곳은 also known as ~~ 이렇게도 표시도 하지 않습니까?
그런 것도 전혀 찾아 볼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시계를 구매한 딜러샾에 전화를 했습니다.
열받는 거 하나,
그건 잘 모르겠다고...그런 걸 물어본 사람은 처음이라며
도리어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합니다.
젠장...공식 딜러라는 사람이 그런 것도 모르고 팔고 있다니...
열받는 거 둘,
알고 싶으면 롤렉스 본사 전화 번호 알려 줄테니 직접 전화해 보랍니다.
헉...내가 시계 어디서 샀냐고??? 당신 한테 사지 않았냐고???
이런 황당한 시츄에이션이 어디 있냐고요...
그래서 그렇게는 못하겠으니 알아보고 연락을 달라 했습니다.
잠시 후 전화가 와서 한다는 말 " 미국에서는 그렇게 나온답니다"
욱~~ 하고 끓어 오르는 것을 참았습니다.
더 얻을 것이 없겠다 싶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롤렉스에 직접 전화를 했습니다.
그 사람 역시 처음에 무슨 말인지도 이해를 못합니다. (제가 설명을 잘 못한 것일수도 -.-;;)
자기네 Website와 Brochure에 어떻게 되어 있는지도 모르고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한참을 전화를 홀드 하더니 똑 같은 말을 합니다.
" 그게 그거란다, 공식 딜러에서 샀으면 문제 없단다"
여러분들은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전 못 참습니다.
8500불을 주고 산 시계 입니다. 누구집 개 이름도 아니고...
그렇게 비싼 돈을 주고 샀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보증서상의 모델명을
그 어떤 공식 Site 나 Brochure에서도 찾을 수가 없는데
똑같다는 말만 듣고 참지는 못합니다.
Manager 불러 달라 했습니다.
다시 전화 준답니다. 오늘 중에 준다던 전화 끝내 안왔습니다.
이대로는 못 참습니다.
홈페이지에 116610V in USA 를 기입하게 하던지
제 보증서를 바꿔 달라 할 겁니다.
아니면 미국에서는 그렇게 한다는 Policy를 보내달라 할 겁니다.
정말 불통의 롤렉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혀 제 입장은 이해를 할려 하지도 않고 문제 의식도 갖지 않네요.
저에게 힘을 주세요....
댓글 28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