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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 럭셜 시계 판매 성장율이 50% 가 넘고, 계속 그런 추세로 갈거라고 보기에...
모든 스위스 럭셜 시계의 관심은 대륙인 입맛 맞추기로 준비가 된다하고 하네요.
아래가 대륙 세일즈 포인트라고 합니다.
- 다이얼이 크지 않아야 한다. (다시 다이얼이 작아 질듯...)
- 다이얼이 간단해야 한다 (대륙인은 크로노그라프를 별로 안좋아 한다고..)
- 그리 화려하지 않은 클라식한 디자인 이어야 한다.
뭐....시계 회사들이 다시 클라식 어쩌구 하면서
과거 헤리티지 뭐라고 하는 건...모두 대륙인 입맛을 맞추기 위한 것인드..ㅋ
덧:
이런 트렌드를 가장 빨리 읽고 마케팅 준비해온 회사가 예거와 VC.
각각 클라식 리버소 라인과 VC 의 페트리모니 라인 강화로 대박칠 가능성이 많다고 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