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데이]정품 쥬빌레 득템& 서브마리너 뀨 청콤 Submariner
몇해를 기다려서 구입한 롤렉스 정품 주빌레 콤비밴드 입니다. 스프링바 홈이 파진것을 찾다보니 16233 후기형 그리고 사진 처럼 늘어짐 거의 없는 새것에 가까운 녀석입니다. 이런 제품을 구하다보니 안그래도 구하기 힘든 롤렉스 콤비 밴드 ㅜㅡㅜ 정말 2년 넘게 기다린거 같습니다.
앤드링크 조정은 약간 셀프로 해주고 ㅎㅎ 스프링바를 1.5미리
짱짱한것 써주니 유격 하나 없이 딱 맞습니다. 이때문에 이 조합을 위해 기다린 시간과 비용이 보상 받는 기분입니다.
이녀석 구할때 정말 안구해져서 ㅠㅠ 아예 16233을 하나 살까 하다가도 보통 같은 브랜드 시계를 중복 구매하지 않고 딱 맘에 드는것 하나만 쭈욱 사용하다보니..욕심부리지 않고 원래대로 진행했습니다.
학생때부터 딱 가지고 싶던 조합 이제 완성한거 같습니다.
뀨청콤 & 쥬빌레 & 오이스터 조합은 같은 시계를 정말 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저에게는 최고의 조합인거 같아요
이처럼 저는 여러가지를 소장하며 만족감을 느끼기 보다는 성향 자체가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구해서 그것을 꾸며주고 업그레이드 해주는걸 좋아하는데 ㅎㅎ 그 때문에 이렇게 손목위의 작은 프로젝트를 실행했나 봅니다. 차로 비유하면 시계의 밴드는 휠 타이어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이걸 바꿔줬다 생각 합니다. Ps. 달라진 밴드는 또다른 착용감을 보여주네요! 호환 밴드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ㅠㅡㅠ b
이상입니다. 살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작성하는 글입니다. 다들 편안한 금요일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6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