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안녕하세요 타임포럼 회원님들 맨날 눈팅만 하다가 너무 억울해서 글 적습니다.
저는 경남 김해에 살는데 어제 저녁 12시경 시계 직거래를 하다가 절도를 당했습니다.
경찰조사중 이런사건이 자주 일어나 동일범으로 확인되어 혹시 비슷한 사례가 있으신분은 도움좀 부탁 드려봅니다.
사건발달은 우선 당근마켓을 통해서 연락이 거래 시작이 되었으며 인천에 살고 있는데 꼭 사고싶다 보통 사기꾼이랑 동일하게 접근을 했습니다.
직거래를 하기로 하였으나 동일 거래날 갑자기 지인이 현금들고 갈거라 해놓고 지인이 안된다는 핑계를 되어 택배거래를 요구했습니다.
택배거래도 선입금 후 진행을 하려 했습니다. 늦으시간 택배거래가 편의점 밖에 안된다는걸 알고 접근을 한걸로 예상되며 저는 일단은 시계를 포장하고 근처 편의점에
가서 입금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고가의 물건이라 편의점 앞에서 포장을 해놓고 대기해놓고 비도 많고 사는곳이 유동인구도 적어 약간의 방심을 하고 입금만 기다리
고 있었습니다.
대기 도중에 경찰이 갑자기 들어왔는데 알고보니 점원이 택배를 절도당했다고 신고를 한거였고 그 물건은 제가 거래할려던 물건이였습니다.
후에 조사차 주변 씨씨티비를 확인하니 미리 명함, 민증을보고 집주변에 와서 잠복하여 상태를 파악했고 아주 치밀한 사람이였습니다.
명함, 신분증 전부 가짜였고 폰도 대포폰입니다.
감정이 좋지않아 두서없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전적인 부분도 솔직히 있고 개인적인 감정도 드러나는 글이지만 이런사건이 다시는 발생하면 안될거 같고 같은피해자가 나올까봐 글을 올립니다.
동일한 사건피해자도 현재 확인이 되어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혹시 비슷한 사례에 연락이 받으신분들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절도사기꾼번호 : 010 7518 0361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