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만에 AP 매장을 방문하여 새로나온 2021년 모델들을 실제로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3개의 모델은 봤는데, 첫번째 모델은 엘로우골드 그린다이얼 크로노그래프 모델입니다.
그린이 블루 다음으로 유행하는 컬러 인것 같습니다. 롤렉스이후 오데마피게도 모델들을 출시했네요.
개인적으로 옐로우골드와 그린다이얼이 잘 어울려보였습니다. 실내 조명으로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그린 다이얼이 사진보다는 밝은 컬러였습니다.
새로나온 다른 크로노그래프가 오데마피게의 4401 세 무브와 디스플레이백을 채용한 것과 달리, 올드무브와 크로즈백을 채용하고 있는게 조금 마음에 걸렸습니다.
그래서인지 한정생산을 한다고 하고 그린 러버스트랩과 그린 리더스트랩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미 크로노그래프가 몇차례 한정생산들을 해온 전력들이 있었던 점이 또다른 마이너스네요.
마음에 들기도 하고 걸리는 부분들도 있고, 여러가지 생각이 많게 하는 시계이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두번째 모델은 블랙세라믹 더블밸랜스 휠 오픈워크 모델입니다.
AP가 가장 잘다루는 가장 핫한 시계 재료인 블랙세라믹으로 더블밸런스 휠 오픈워크를 만들었숩니다.
실용적인 면과 혁신적인을 가진 모델이라서 더할 나위가 없었습니다.
이 모델때문에 블랙세라믹 퍼페츄얼 갤린더가 단종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한 모델을 더 보았는데, 보안 규정을 준수해줘야해서 말씀을 드릴 수가 없네요. 마블모델이었습니다.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멋진 모델이었습니다. 프로트타입이 아니라 생산 모델이 었습니다.
2021년에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시께들 득템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