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블랑 코리아 기프팅 화보에 참여한 4인의 아티스트
몽블랑(Montblanc)이 밸런타인 데이부터 설 명절, 졸업, 입학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줄을 잇는 봄 시즌을 맞아 기프트 셀렉션을 준비했습니다. 패션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 촬영을 통해 타투이스트 미래, 비주얼디렉터 황인아, 그래픽디자이너 이덕형, 일러스트레이터 김세동 총 4명의 젊은 아티스트를 조명하고, 이들을 통해 우정의 메시지를 추천 아이템과 함께 감각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4인이 참여한 해당 화보를 통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Summit Lite)를 비롯해,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인 기능의 여성용 보헴 데이 앤 나잇(Boheme Day & Night) 시계, M 패턴을 반복적으로 프린트한 그래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M_그램 4810(M_Gram 4810) 벨트백,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미니 엔벨로프 백(Meisterstück Soft Grain Mini Envelope Bag)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련해 오는 2월 14일까지 몽블랑 매장에서 80만원 이상 구매시 특별 제작된 밸런타인 데이 향초를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이번 연휴 기간을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