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 비통 메종 서울
루이 비통(Louis Vuitton)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쇼윈도 디스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쇼윈도는 트렁크 제작자였던 창립자 루이 비통의 탄생 200주년을 앞두고 여행 가방 역사에 새로운 지평을 연 하우스의 뿌리를 되새겨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루이 비통은 이번 쇼윈도 디스플레이를 통해 대대로 전수해온 장인정신과 풍부한 유산을 소개하는 한편, 연말 특유의 설레는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루이 비통의 상징과도 같은 트렁크 형상을 한 지지대 위로 자라나는 크리스탈 나무를 상상하는 방식으로 하우스의 진화를 시각화한 것입니다. 더불어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제안하는 주요 컬렉션별 기프트 셀렉션을 소개합니다. 함께 보시죠!
- 여성용 트위스트 원 핸들 핸드백
- 여성용 온더고 셔링 토트백
- 모노그램 요가 매트 & 스트랩 세트
- 여성 향수 외흐 답상스(Heures d’Absence)
루이 비통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Jacques Cavallier Belletrud)의 주도하에 그라스의 섬세한 꽃 향기를 표현하고자 했다. 탑노트로 자스민과 이어 메이 로즈 향이 올라오고 탄느롱에서 나는 미모사의 풋풋하고 파우더리한 향이 뒤따른다.
- 남성 향수 메테오르(Météore)
맑고 상쾌한 향을 내는 메테오르는 시트러스 베이스에 세 가지 향료의 톡 쏘는 향이 가미되었는데, 베티베르, 앰버와 흙의 향이 대조를 이룬다.
- 타이가라마 하드사이드 향수 트렁크
타이가 가죽과 모노그램 캔버스의 조화를 보여주는 새로운 컬러의 타이가라마 앤타티카(Taigarama Antartica) 라인으로 선보인 향수 트렁크로, 향수병 세 개가 담길 공간과 특별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서랍으로 이루어져 있다.
- LV 볼트리(LV Volt) 파인 주얼리 컬렉션
- 비비엔(Vivienne) 파인 주얼리 컬렉션
하우스의 마스코트를 형상화한 앙증맞은 네크리스이면서 펜던트만 따로 떼어 브로치처럼 활용이 가능하다.
- 1.1 클리어 밀리어네어 선글라스
- 루이 비통 호라이즌 이어폰
- 남성용 조쉬 백팩
다미에 그라파이트 자이언트 코팅 캔버스, 안감 카우하이드 가죽 트리밍
- 땅부르 문 듀얼 타임 워치
스틸 케이스 직경 35mm, GMT 기능을 갖춘 스위스 쿼츠 칼리버 탑재
- 땅부르 다미에 그라파이트 레이스 크로노그래프 워치
- 모노그램 이클립스 트렁크 테이블 클락
스틸 케이스 직경 80mm, 스위스 쿼츠 무브먼트 탑재, 옛 마린 크로노미터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모노그램 이클립스 캔버스 소재의 하드사이드 트렁크 속에 듀얼 타임을 표시하는 케이스 및 다이얼을 부착한 탁상시계 신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