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TAG Heuer)가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Connected Modular 45 Golf Watch)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태그호이어 골프 x 커넥티드 워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태그호이어 골프 x 커넥티드 워치 팝업 스토어는 5월 8일부터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으로 이어져 다음달인 6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관련해 지난 11일 신세계 센텀시티점 팝업 스토어에는 매우 특별한 게스트 한 명이 자리했는데요.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 런칭을 기념하여 태그호이어 한국 홍보대사인 '골프 여제' 전인지 프로가 방문해 팬들과의 토크콘서트와 미니 골프 레슨을 함께 했습니다.
2011년 당시 불과 17세의 나이로 여자 골프 국가대표로 선발된 이래, 2015년 LPGA 투어 US 여자오픈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골프계에 혜성처럼 부상한 전인지는 한 시즌 한-미-일 메이저 타이틀 모두를 획득한 유일한 선수로 기록될 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 골프 선수로 성장했습니다. 그 외 2016년 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 우승, LPGA 투어 신인상, 2018년 LPGA 투어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우승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2017년부터 태그호이어 한국 홍보대사 자격으로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라(#DontCrackUnderPressure)' 광고 캠페인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
새롭게 선보이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는 기존의 성공적인 스마트워치 커넥티드 모듈러 45를 기반으로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기를 동시에 지원하는 태그호이어 골프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골프 관련 다양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골프 스마트워치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3만 9,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 플레이 분석 리포트를 3D 렌더링 기술력 기반의 고화질 그래픽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골프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제공하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는 골퍼를 위한 전략적인 코스 및 경기 분석을 위한 샷과 해저드 간의 거리 측정, 플레이어간의 점수 기록, 전략적인 아이언 제안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실제 골퍼들에게도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직경 45mm, 두께 13.75mm 크기의 케이스는 샌드블라스트 가공한 티타늄 소재 바탕에 블랙 티타늄 카바이드 코팅을 입혀 스크래치 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50m 생활 방수도 지원합니다. 블랙 세라믹 베젤 위에 레이저 인그레이빙한 숫자 1부터 18은 골프 경기의 매 라운드를 구성하는 18개의 홀을 상징합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적용한 터치 스크린과 함께 GPS(위성항법시스템)와 NFC(근거리무선통신),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평행 상태 측정), 마이크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센서를 탑재했으며, 4GB의 저장 공간과 512MB의 메모리, 일반 모드에서 25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도 지원합니다. 또한 기존의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에 탑재한 메시지 보내기와 알림 서비스, 음악 재생과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등의 기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그린 컬러 스티치가 더해진 트렌디한 화이트 컬러 합성 가죽(안감은 러버) 소재의 스트랩도 눈길을 끌며, 호환 가능한 블랙 러버 스트랩을 추가 제공해 줄질의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태그호이어 로고가 각인된 골프공 3개와 함께 스페셜 패키지 형태로 구성되어 골프 워치만의 특별함을 더합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으로 이어져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팝업 스토어 혹은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및 소공 부티크에서 커넥티드 워치 구매시 전인지 프로의 친필 사인 모자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