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AP 서비스 후기 Highend
안녕하세요.
최근 로얄오크를 구입해서 잘 차던 중에,
이런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보이시나요?
'A' 의 프린팅에 약간의 결함이 있네요.
접사하다가 우연히 봐 버렸습니다;
솔직히 육안으로는 보이지도 않아
대수롭지 않게 넘기려고 했으나..
혹시라도 추후 판매시
찜찜할 것 같아
본사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자초지종을 설명하니 아래와 같은 답변이.
대충 요약하자면
'마지막 검수는 정밀히 육안으로 진행된다.
너를 만족시키기 위해 새 다이얼로 교체해주마.
cc 한 사람한테 멜 보내고 시계 맡겨라' 라며..
연락을 해보니 다이얼 재고가 없다하여
2주 후에 방문했습니다.
서비스 센터 안.
통유리로 되어 있어 서비스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여러 브랜드들을 취급하기에
제 구섭도 이참에 오버홀 하려 가져갔습니다만,
아직 상태가 좋다네요 ㅎ
며칠 후 시계를 찾았습니다.
바로 확인.
오른쪽이 새 다이얼입니다.
대체적으로 AP의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차줘야겠네요.
착샷을 끝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번 한주도 고생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