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HOCK, 쿼드 센서 탑재한 GWN-Q1000 출시
- G-SHOCK 최초로 수심, 방향, 기압/온도, 고도 측정하는 '쿼트센서' 탑재
- 수상스키,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에 적합
지샥(G-SHOCK)이 '걸프 마스터(GULFMASTER)' 시리즈 GWN-Q1000를 출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걸프 마스터' 시리즈인 'GWN-Q1000'의 테마는 '바다의 강자'로 지샥의 아날로그 모델 중 최초로 수심, 방향, 기압과 온도, 고도를 측정하는 '쿼트 센서'를 탑재 한 것이 특징이다.
'GWN-Q1000'에 탑재된 '쿼트 센서'는 수중에서의 심도 파악을 위해 장착된 '수압센서', 풍향과 조수의 방향 확인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자기센서', 바다의 급격한 날씨 변화를 예측 할 수 있는 '기압센서', 기온과 수온의 변화를 읽어내는 '온도센서'로 구성되어 있다. '쿼트 센서'를 통해 수집된 정보는 레트로 그레이드와 문자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이며 '코스트 가드(연안경비대)'와 같이 해상에서 경비나 구조 활동 등의 임무를 수행하는 이들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버튼부분에 메탈 파이프와 함께 3개 연속 'O링(오링)'을 내장해 방수성을 높이고 탄소섬유 강화수지 케이스를 이용해 이번 모델의 전반적인 내구성을 향상에 힘썼다. 시계의 착용감을 위해서는 뒷면의 커버와 밴드에 소프트 우레탄을 사용했으며 전면부는 '사파이어 글래스'로 내구성과 함께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출시 제품에는 일본, 중국, 미국 등 6개국의 표준 전파를 수신하여 시각을 자동 수정하는 멀티밴드6 기능과 신속하고 정확한 읽기를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액세스 기능을 탑재했다.
지샥(G-SHOCK) 관계자는 “'GWN-Q1000'은 실시간 확인 가능한 다양한 정보 수집으로 날씨에 민감한 해상 활동에 맞는 제품”이라며 “해상 임무 외에도 수상스키, 스쿠버다이빙, 서핑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네덜란드 해난구조대The Royal Netherlands Sea Rescue Institution【KNRM】착용)
한편 'GWN-Q1000'의 가격은 120만원으로 전국 카시오 지샥 직영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지코스모(G-Cosmo) 홈페이지(www.gcosmo.co.kr) 에서 제품 정보 및 매장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 02-3143-3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