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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태그당에도 올렸지만 모나코를 수령했습니다. 이번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자유게시판 회원님들의 의견이 너무 커서 이렇게 자유게시판에도 글을 올립니다.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https://www.timeforum.co.kr/brand_TAGHeuer/14086687
오늘 모나코를 수령했습니다. 착용을 하니 확실히 이쁘더군요. 이제는 잘 착용하려고 합니다.
먼저 착용샷입니다. 외관을 봐서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문제가 되었던 날짜창 쏠림 현상은 날짜 디스크를 교체함으로써 날짜가 정중앙에 온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또한 11시 55분에 날짜가 넘어갔던 문제도 11시 59분 쯤에 넘어가도록 손 봤다고 합니다. 다이얼을 유심히 들여다본 결과 먼지나 그런 것은 발견하기 힘들었습니다(현재 슈오2에 먼지가 있어 혹시 모나코도 있는지 해서 봤습니다.) 분침 기스는 cs가 양호하다 판단하여 교체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다음 박스샷입니다. 모나코의 박스는 제가 11개월 전에 구매한 아쿠아레이서 박스와 차이점이 없습니다. 이 부분은 솔직히 많이 아쉽더군요. 제가 알기론 태그에서 상위 모델에 속하는 모델이 그랜드 까레라와 모나코인데 아쿠아레이서랑 같은 박스라니... 그랜드 까레라는 나무로 되어 있는거에 비해서 좀 아쉽습니다. 비록 박스를 사용할 일은 드물어도 상위 모델이니 신경쓰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보증서가 종이로 되어 있는 것도 아쉽습니다. 한 단계 아래로 평가받는 론진도 보증서가 플라스틱 카드인 거에 비해서 너무 아쉽습니다.
제가 함께 주문한 러버밴드도 도착하여 조만간 러버밴드로 교체할려고 합니다. 솔직히 모니코는 악어가죽이 잘 아울린다고 생각하나 스포츠 워치이고 여름에는 가죽이 취약하니 이번주나 다음주에 러버밴드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교체하는 대로 사진 올리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모나코는 제 시계 인생에 있어서 가장 열을 채운 녀석이기도 합니다. 명보의 계속된 모순적인 답변과 '시계는 뽑기운'이라는 발언에 명보에 대한 신뢰감이 떨어졌었습니다. 그래서 나름 해결책이라고 생각한 게 명보 본사와 스위스 태그호이어에 컴플레인 메일을 넣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조치를 받은 녀석입니다. 이번에 경험한 것은 열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는 직원도 있는 반면 일을 빨리 끝내려고 대충 수습하는 직원도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이러닉하게도 직책은 후자의 직원들이 높다는 현실이... 전자의 직원분을 먼저 접했다면 이런 불미스러운 일도 없었겠죠. 명보가 앞으로는 이런 직원분들로 가득차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앞으로 더욱 더 이용하고 싶고 구매하고 싶으니까요.
이렇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쁜 모나코를 받으니 정말 기분 좋네요. 한동안은 모나코만 찰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도 즐거운 시계 생활하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