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얼마전에 장터에서 R사 인기모델 구입했습니다. G단위 2014년 제품. 일명 ㅋㅋ 토나오는 콤비 제품
상태도 극상이란 글과 국내면세점 (롯데)스템핑에 수기 날짜도 최근제품이라 의심없이 구입했습니다.
제 섭마그린은 국내 스템핑인데 구입날짜가 수기가 아닌 도장같은거지만, 면세점이라 그런거겠지 하며,의심없이 구입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외국인이라 면세점에서 구입했다하며,본인 직업이 의사라 수술시 손떨림 때문에 시계를 판매한다 하더군요.
구입후 바로 밴드 조정으로 정식샵에 갔으나, 직원이 스템핑카드를 자세히 보며 고개를 약간 갸우뚱거리며 밴드 조절을 거부하더라구요.
그때 넘 당황스러웠습니다.
왠지 느낌이 안 좋아, 판매자와 통화하니 절대 그럴일 없다. 여친과 직접 면세점에서 구입했으며, 본인도 역삼에 가서 서비스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하여 저는 다음날 역삼CS방문을 하였습니다.
오차점검 시계 접수후 역삼에서는 제가 스템핑 날짜를 수정하여, 이 시계 보증수리를 못하겠다고 하더라구요.(시계 오차가 좀났었습니다)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로렉스 코리아에서 공식 판매점과 면세점에 공지를 하여,몇년전부터 면세점에도 수기 날짜기입을 금했기 때문에 제가 구입한 제품의 년도인 2014년 스템핑에 2014년이란 수기 기입이 불가능하다고 얘기하더라구요.
판매자와 통화하여 구입시 영수증이나, 구입내역 웹상에 있는거라도 사진찍어 보내달라 했더니, 없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바로 환불을 요구하니, 게속말이 바뀌더군요. 시간이 없다며 ㅠㅠ
저는 기분이 너무찜찜해서 늦게라도 만나 환불하고자 했으나, 계속 말을 바꾸다 제가 결국 경찰서 가느니, 파트너 로펌에 처리하겠다 하니 그제서야 환불해주더군요.
우여곡절끝에 정말 정말 ㅠㅠㅠㅜㅠㅠㅠ 힘들게 환불은 받았으나,
판매자는 끝내 스템핑 날짜 위변조는 안햇다고 하더라고요.
위변조를 했는지 안했는지는 본인만 알겠지요.
암튼 우리 회원님들 국내 스템핑이라고 안심은 금물이고, 조심조심 잘 보시고 거래하세요.
정말 좋은 경험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