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안녕하세요?
몇 해 전부터 포럼 활동을하며 오프모임도 참석하고 시계생활하던
회원입니다.
회사 업무일정으로 바쁘기도하고 개인적으로 시계생활이라는것이 저와는 맞지않는 옷인것같아서 떠나있었습니다.
몇일전부터 스트랩 으로 자유게시판에서 많은 얘기가있다고하고 요즘 핫한주제라는 주변분들의 꼬득임(?)에 구경차 방문하였다가 재가입하고 포러머님들의 멋진시계들을 감상하며 그 매력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되는 포러머님의 글도 다 정독을 했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는 가죽과는 아무런 관련 없는 비지니스쪽에서 일을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스트랩에 관련해서는 사실 잘 모릅니다.
그냥 제작자분과 판매금액정도? 만 알고있습니다.
이번에 문제시되는 부분에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강퇴(?)맞나요? 당하신분께서 하신말씀중에
"가족과 함께 제작을 한다" 라고 하셨는데 글 내용중에보면 해당제작자들이 누구인지는 대부분이 아셨을거라 보는데요.
현재 해당제작자로 생각되는 분께서는 블로그와 카페 모두를 닫은 상태입니다. 최초 글을 작성하셨던분께서 올리신 날짜를 보자면 현재까지 몇일이 지난상태인데 아직까지 어떤 글들이 올라오지않는다는것은.... 그런 지적시되는 부분에 대해 인정하시는것이 아닌가.. 하는데요.
많은 포러머분들이 큰금액을 지불하여 해당제작자님께서 만들어주시는 멋진스트랩을 기대하셨는데 그것이 비전문인에 의해 만들어진것이 사실이라면 이건 분명히 문제가되지않나..라고 봅니다.
글쓴이분(르*론)께서는 문제점을 정확히 지적해주셨고
저를 포함한 많은 포러머분들이 알지못했던 부분까지 알게되었고 많은 참고가 되었던것도 사실입니다.
만약 그런 글들이 없었다면..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지못하지 않았을까요? 아직까지 변화된것은 없지만요(^^;)
분명한것은 글쓴이분께서도 잘못한부분은 질타를받아 마땅하다는것에 대해 저도 당연히 동의합니다.
잘 읽었는데 마지막이 좀 씁쓸하더군요.
왜 그러신지는 모르겠지만 스트랩사건에 대해서는 이번일이 결코 흐지부지 묻히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