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호텔스닷컴 최악이네요 잡담
안녕하세요
눈팅회원인데 다른분들도 내용은 좀 아셔야 할듯 해서 글 남기네요.
다름이 아닌 호텔스닷컴 이용기 입니다.
뭐 자주 가는여행이 아니라 휴가철에 한번씩 가서 이용하곤 했는데 오늘 사람자극하는 일이 벌어졌네요.
예약과 결재는 순조로웠으나 결재후 해당호텔에서 이메일로 연락이 와서 그와 관련해서 호텔스닷컴에 문의를 했죠.
뭐 간단한 내용입니다.
일단 저 경우는 예약을 했더니 체크인 관련해서 메일이 하나 왔더군요.
내용인즉슨 밤늦게 체크인시 호텔에는 컨시어에 사람이 없으니 코드를 받아서 체크인하는 형태라고 하더군요.
아직 이런형태의 체크인을 해 본적이 없어서 이와 관련된걸 문의를 했더니 메일을 다시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메일 다시 보냈더니 함흥차사 ...
3월 30일에 보낸 메일은 읽지도 않았고 4월2일에 다시 연락을 했더니 연락을 주신다더군요.
기다리다 오늘(8일) 다시 연락을 했더니 확인하고 연락주겠다고 하시더군요. 그걸로 끝
아니 죄송한데 연락드리겠다 도 아니고 그냥 연락 주겠다. 그리고 더 어이가 없는건 어디다 컴플레인 해야 하냐 했더니 미국 본사 전화번호 주시더군요.
헐~~~~~~~~~
호텔스닷컴은 미국본사에다 컴플레인 해야 한답니다.
만약 호텔스닷컴 이용하실분들은 문의를 하실려면 맘 단단히 먹으시고 적어도 10일 이상 기다리실거 생각하시고 그리고 사과같은건 받으실 생각하시 마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런글을 올리는 이유는 처음이 아니라 두번이나 이런경험이 있다보니 글을 남깁니다.
으 아직도 화가 풀리지 않네요.
어떤분들이 그러더군요. 차라리 인터파크나 하나투어, 모두투어등에서 예약을 하라구요.
이건 뭐 벽보고 이야기 하는것도 아니고 작게는 몇만원에서 크게는 몇백만원짜리 상품을 팔면서 간단한 메일문의도 확인을 하지 않고 죄송하다는 말은 더욱 듣기 힘드니...
여튼 오늘부로 전 호텔스닷컴 블렉컨슈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