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십여년간 시계생활하면서 항상 가성비와 효율을 먼저 고려하다보니 당연히 중고장터에서 구입을 해왔습니다.
저는 물건을 굉장히 깔끔하게 쓰는 편이라서 자주 신지 않는 구두는 10년도 신고 그렇습니다.
조금 깔끔떠는 성격이기도 하구요. 특히 소지한 물건에 대해서요.
그러다보니 중고품을 구입해도 구입한 상태에서 거의 손상을 주지 않고 잘 간직하게 되더군요.
거기까진 좋은데 문제는 기변증이 생기면 결국 판매를 하게되고, 손실을 입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언젠가는 정말 평생 귀속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하나 국내 정식매장에 가서 질러야겠다고 막연히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
마음속으로는 막연히 로렉스의 서브마리너와 IWC의 몇몇 시계들을 동경하고 있었는데 아직 그럴 여유는 없다고 생각했고 우선순위에서 밀리고 하다보니 엄두를 못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프로모션과 할인이 동반되어 좋은 기회가 되어 뜬금없이 IWC에 입문해볼까 하는 고민이 들어 글 남깁니다.
매장이나 브랜드에 대한 홍보(?) 가 될까봐 조심스럽지만 제가 알아본 조건은 리테일 가격에서 5% 할인 + 30만원 할인 입니다.
여기에 아주 약간의 서비스를 더 받는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제가보기엔 조건이 괜찮은 것 같은데 혹시 정식매장에서 구입 할 때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정도면 상품권신공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서요. 전 그리 고가의 시계를 구입할 건 아니지만 고가의 제품은 퍼센테이지 할인이 메리트가 되겠고,
엔트리급을 구입하게 될 경우엔 30만원 할인이 쏠쏠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IWC 입문으로 어떤모델이 좋을지 가지고계신 선배님들의 조언도 부탁드려봅니다.
전 현재는 마크17에 브레이슬릿을 생각중입니다. 다른 이유라기보단 가격대 때문인 이유가 가장 크지요. ^^;
다만 손목이 가는편이라 마크17이 제 손목에 조금 크지않나..하는 걱정은 됩니다.
너무 설레이네요. 늦어도 3월중으로는 구입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