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안녕하세요.
가뭄에 콩 나듯이 포스팅하고 그것보다 쪼금 자주 댓글을 다는 demianite입니다.
이번에 약간 늦게 학부를 졸업하면서 대학원 석사과정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대학 재학 동안 과외+펀드로 번 돈에 부모님 지원을 받아서 차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2003년도에 면허를 따고 올 5월에 면허 갱신까지 했지만
실운전 경력은 많지 않아서 지난주와 이번주까지 해서 하루에 다섯시간씩 운전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g37세단 스포츠모델(검정색)을 계약해서 내일 모레 차가 오기로 되어 있는데
설레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걱정이 많이 되기도 하네요.
스물일곱에 타기에는 너무 좋은 차라서 부담이 많이 가서 국산차를 선호했지만,
아버지께서 에쿠스를 타고 계셔서 괜찮은 외제차를 타보자는 의견이 워낙 강하신터라 제가 밀렸습니다. ^^;
운전연수는 소나타로 하고 있는데, 일주일 탔더니 많이 익숙해져서 할만하구나 생각했더니
어제 아버지 차를 몰아보니 코너링이라든지 가속시에 차가 튀어나가는 느낌이 확 달라서 약간 쫄았거든요.
그래서 선배님들께 조언을 좀 구하고자 해서 염치 불구하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1. 아버지가 타고 계신 구형 에쿠스와 인피니티 g37스포츠 간에 드라이버가 느끼기에 어떤부분이 얼마만큼 차이가 있을까요?
2. 인피니티 g37을 타보셨거나 타고 계신, 혹은 경험해보신 선배님들 계시면, 이 차의 장단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3. 꼬꼬마인 저에게 선배님들께서 차 관리 상 유의할 점에 대해 말씀해주실 것이 있으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주옥같은 조언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