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오늘 어쩌다가 현대 목동점을 가게되었는데 예거매장이 있어서 들어 갔습니다.
근데 깔띠하고 국시공,크로노스위스하고 붙어 있더군요.
근데 거기서 예거 뚫어버려를 보았습니다.뚫어져라 쳐다봤는데.....그냥 밑에 구멍뚫린 시계 같았죠.......(소지하신 분에게는 죄송...^^)
차마 착용 하고싶다고는 말을 못하겠 더군요.....가격이...8천 좀 넘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계가 앞뒤로 있는 제품(?)은 로터가 두개 있는줄알았는데 무브하나로 작동된다고....예거만의 기술이라고 직원이 자랑하더군요.
근데 그분은 시계를 착용하지않았습니다.ㅎㅎㅎ
브라이도 가서 착용해봤는데 정말 너무 튀더군요.....가장 문안한것이 스틸 피쉬였습니다.
콜트는 정말 작아보였고 슈퍼오션2는 배젤이 고무라서 별로......스틸 피쉬는 배젤만 크고 글라스는
적당한 것 같았습니다.
오메가도 가봤는데 피오45미리는 제손목을 완젼히 가려서...42미리가 적당 하였습니다.근데 너무 볼록해서.....(쥐샥느낌....??)
브애도 차봤는데 존재감은 피오가 좀더 강했었죠....
몽블랑에는 못보던 제품이 눈에 뛰었는데 째마크로노하고 거의 똑같더군요...신제품이랍니다.ㅋㅋ
불가리는 대부분 신모델이 사이즈가 커졌고...특별히 눈에 가는건 금통......그림의 떡이지요....
아무튼 제일 괞찬다고 느낀것은 스틸피쉬.....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