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
저는 아직 한번도 오토바이나 스쿠터를 타본 적이 없습니다. 자가용 오너인데 대부분의 남자들과는 다르게 자가용에 애착이나 흥미가 없습니다.
남자들 대부분이 자동차에 관심들이 많고 좋은 차에 대한 욕구들이 크지만 저는 이상하게 자가용은 관심이 가지 않습니다.
취미로 자전거 타는걸 무척 좋아하는데 - 달릴때 느끼는 맞바람이 사람을 너무 기분좋게 하거든요- 최근에 바이크류에 자꾸 눈길이 갑니다.
한번도 오토바이를 타본 적이 없어서 스쿠터가 편하지 않을까 생각중인데 여기저기 눈팅해보니 혼다 PCX가 평이 무지 좋더군요. 스쿠터라서 운전하기 편할것 같고, 125cc이하는 따로 면허도 필요없다고 하고, 어떤 분은 자전거만 탈줄 알면 탈수 있다고 하니 요즘 뽐뿌질이 심합니다.
도심에서 왕복 25km정도의 출퇴근용으로 혼다 PCX스쿠터 어떨까요? 직장인이라 주로 출퇴근용으로 쓰일것 같고, 정장은 입을 일이 없으니 복장은 신경 안써도 될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철엔 자가용으로 출퇴근하고 봄가을에는 스쿠터로 출근하면 어떨까 하는데 고수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왕초보에게 큰 가르침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