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8월경에 로렉스 매장에서 울분을 토했던 일을 다시 떠올리려니 갑자기 에피네프린이 온 몸으로 퍼지는 것이 느껴지네요.
매튜님이 에버로즈 골드 DJ 구입을 고민하시기에 참조 하시라고 댓글을 달았었는데 제게 쪽지를 보내 주셔서 다른 회원님도
참조 하시도록 글을 올려 봅니다.
저는 에버로즈 골드는 변색한다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DJ 에버로즈 골드 모델 2개가 모두 변색 되는 것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저도 매튜님과 같은 고민으로 아직은 젊다고 생각되어 에버로즈 골드를 선택했습니다. 옐골은 아직 내나이에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이 되서요.
매장 직원이 이전 핑크 골드는 변색이 되었는데 이번 에버로즈골드는 절대 변색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에버라는 말을 쓰고 이것은 로렉스 특허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자랑을 했었죠.
지금도 기억 나는 것이 구매당시 매장 직원이 하는 말이 기억납니다.
"사우나, 해수욕장 어디를 가든지 착용을 해도 된다"고 했습니다. 오히려 어디를 가든지 풀지 말라고 하더군요 . 도난 당할 수 있으니까.
첫번째 시계(DJ 에버로즈 도트 야광 인덱스 오이스터밴드)를 구입해서
약 일년정도 착용을 해서 우연히 엘로우 골드 색으로 변한 것을 알게됬습니다.(서서히 변해 가니 저도 변색을 알수 없었음)
처음에는 제 눈을 의심했지요.
골드가 변색 된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때 매장에 전화애 보니 에버로즈 골드는 절대로 변색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매장을 갔지요.
새제품의 에버로즈 골드와 비교해 보니 이건 완전히 엘로우 골드색으로 완전히 변해 있는 것입니다.
매장에서는 에버로즈는 합금이고 합금에 배율이 틀려지면 변색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서 그때는 제 시계가 뽑기를 잘못 했구나 하고 넘어 갔습니다.
매장에서는 다른 제품을 교환을 해주었습니다.
교환을 하면서 이번 제품도 변색되면 어떻게 해요 했더니 매장 책임자가 말씀하시길
"이번에는 절대 변색 될 일이 없을테니 안심하시고 착용하세요"
그래서 두번째 착용한 시계가 네이버에 올린 시계(DJ 에버로즈 도트 야광 인덱스 쥬빌레밴드)였습니다
결국 두번째 시계도 약 일년정도 지나면서 서서히 변색해 가더군요.
매장가서 따졌습니다. 그리고 백화점 고객센터에 항의해서 환불을 요청 했습니다. 그래서 환불을 받게 되었지요.
제가 구입한 매장은 신세계 광주점입니다.
매장 사장님이 전국 사장단 모임을 한달에 한번씩 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에버로즈 골드가 변한 것을 들은 적이 없다고 저에게도 말하더군요.
그런데 그들 다 알고 있습니다.
왜나하면 첫번째 시계가 변색 됬을 때 다들 회의를 했다면 알고 있어야 하자나요.
그런데 두번째 시계 변색 됬을 때 서울 써비스 센터 책임자(김 00)에게 직접 전화해서 항의를 하니까 에버로즈가 변한 것을 처음 듣는 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첫번째 시계 변색으로 교환한 적이 있는데 전국 매장 사장단 회의를 한다면서 작년에 첫번째 제 시계가 변했다고 못 들었냐고 하니
대답을 못하더군요.
에버로즈골드는 로렉스에서 말하는 데로 절대 변해서는 안되는 골드 입니다. 로렉스 특허 쟎아요?
그런데 변색이 됬으면 어떤 말로도 대명제에 어긋난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염소에 닿으면 변할 수 있다느니, 세척을 많이 해서 변했다느니 하는 것을 로렉스 특허가 결국은 사기라는 말이지요.
두서 없는 장문에 답변이 됬을지 모르겠지만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두번째 DJ 야광도트 쥬빌레 변색된 사진 증거 입니다.
첫번째 DJ는 사진으로는 못 남겼네요. ㅠㅠ
댓글 36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