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형발표 etc
????머가 바뀐거지;;;
모든 세라믹 베젤의 데이토나군 베젤을 보시면
그냥 세라믹 베젤만 딱 끼워놔서 끝을 부딪히거나 충격을 가하면 깨지는 구조였는데요
23년 세라믹 데이토나 제품군들은 베젤의 가장자리를 케이스와 동일한 소재로 바꿨습니다
쉽게말해 서브마리너나 GMT 베젤처럼 베젤 케이스안에 세라믹을 끼워넣는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롤렉스 데이토나 최초의 뒷백 크리스탈 (플래티늄 토나에 한해서) + 르망 데이토나
데이토나 신형 칼리버 4131 (뭐가 바뀐건진 모르겠습니다 ㅋㅋ)
걍 제생각엔 오픈 무브를 위해 데코를 좀더 넣어줬다...하는
그래서 4131로 ㅋㅋ
전체티타늄 42미리 요트마스터
와우 쥬빌리 옐로우 금통 GMT마스터 입니다
이상 나머지는 공홈에 가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개인적으론 GMT펩시 이후로 롤렉스의 행보는 그냥 그러네요..
더 솔직히 말해 롤렉스가 뒷백 오픈형으로 한것도 개인적으로 막상보니 그냥 그러네요
핸드메이드 탑 브랜드들처럼 무브에 공들여 세공하고 페를라쥬등 멋드러지게 신경써준것도 아니고
보면 걍 중저가 브랜드 오픈 느낌입니다
저정도 느낌이면 걍 솔리드가 낫지싶네요 저는....
물론 획기적인 변화에 좋다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뭔가 근 몇년전부터 색놀이만 하는 롤렉스가 이젠 핀트를 잘 못잡는거 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이게 뭐랄까 시스루 안나오나? 하고 기대했지만
막상 나오고 보니 실망이되는....
티타늄 요마는 많이 끌립니다
티타늄 소재를 경험해 본적이 없어서요 ^^;;
P.S 어차피 사지도 못할거 눈요기만..
-오토무브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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