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억궁전입니다.
어제 롤렉스 센터에서 서비스 받아온 시계의 베젤에 미세한 상처가 남아있었고 그 부분 오늘 센터 방문하여 문의하였는데요.
다행히?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센터에서 폴리싱 후 출고 직전에 찍어둔 사진에서 그 상처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결론은 센터에서 미처 잡지 못했거나 or 일부러 폴리싱을 얕게 했거나 둘 중 하나이고, 원하면 재처리해준다하여서 재처리받았습니다.
이렇게 잘 해결되나 싶었는데.. 또 하나 문제가 발생했네요.
사실 이 부분은.. 저 베젤의 상처 놓친것보다는 좀 더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이 되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롤렉스 시계들이 유광 폴리싱 / 무광 브러시드 처리가 부위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근데 아무리봐도 제가 알기로 베젤의 무광 브러시드 처리가 되어야하는 부분이 유광 폴리싱 처리가 되어 있어서 오늘 오전에 서비스 받은 후 사무실 돌아와서 다시 문의전화 해보니 그 부분은 무광 브러시드가 맞고 작업자의 실수로 유광 처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역시나 이 부분은.. 재방문하면 다시 무광 브러시드 처리를 해준다고는 하는데.. 마음이 편치 않네요... 제가 한번 폴리싱 의뢰를 하러가서 지금 베젤은 벌써 3번째 폴리싱이 진행이 되는건데.. 비록 부위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맘 같아서는 베젤 교체를 요구하고 싶은데.. 유선상으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연신 죄송하다고 하셔서 우선 그 이야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어찌해야할까요.. 그냥 옆면만 재폴리싱하는거니 참고 써야할지.. 아니면 베젤 교체 요구를 해봐야할지...
그나마 정말 다행인거는 교체 가능한 부위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했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댓글 16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