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
22일에 문워치를 구매후 25일에 시계가 멈춘후 그 후로 시계가 안가더라고요.
23일에 사용을 시작해서 센트럴 신세계 오메가 매장에서 직원분이 풀와인딩해주었는데
25일부터 시계가 안가더라고요 ...
그래서 22일에 문워치 구입한 매장에(목동현대) 문의를 해본결과 태엽이 끊어졌다나 그러더군요 .
일단은 센터에 들어가바야 알겠다고 하더라고요 헌데 여기서 수리 비용이 발생할수도 있다는데
이런부분은 소비자 입장에서 최대한 보상 받으려면 어찌해야하나요 아직 시계에대해 문외한이라
고수님들의 의견을 조심스럽게 여쭈어봅니다.
22일에 구입을하고 정확히 4일만에 시계를 센터에 보냈습니다.
레드닷인가 ? 그것 또한 블루닷으로 바뀔테고 이러한 부분 어떻게해야할지 난해합니다.
다시 세제품으로 교환을 원하는데 가능할지요 ..ㅜㅜ 매장가서 수리비용 달라고 청구하거나 레드닷 없어졌을시
따지고 들어 안되면 플로어 매니저까지 안되면 소비자신고센터에 고발해서 즉시 환불 요청할 생각인데
소중한 의견좀 나눠주세요 ㅠㅠ
댓글 44
-
스팅레이
2013.12.27 05:55
-
-Won
2013.12.27 22:20
소중한.한마디.감사합니다. -
다음세기
2013.12.27 09:02
오메가가 머 저래~ 잘 되시길 빕니다 -
-Won
2013.12.28 03:25
감사합니다.ㅠㅠ
-
쮸크
2013.12.27 09:33
문와치 언제 한번 소유하고 싶은 모델인데 안타깝네요 일주일이내면 백화점은 환불해주지 않나요? 잘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Won
2013.12.28 03:25
그러게요 안되면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할생각입니다.
-
나르시스
2013.12.27 10:34
백화점에서 구매하셨으면 C/S에 바로 접수하지 마시고, 구입한 백화점 매장에 강력 클레임 거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어차피 오메가 C/S에서 초기불량 판단하는거지만, 고객이 직접 C/S에 접수하는거랑, 구입매장에서 C/S로 접수하는거랑은 대응에 좀 차이가 있더군요.
그래서 일부러 돈 좀 더 주더라도 제대로 대우받고 백화점에서 구매하는게 낫다는 생각이구요.
아무쪼록 일이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
-Won
2013.12.28 03:26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XXIV
2013.12.27 11:19
보통 좀더 비싸더라도 백화점 구입을 추천하는게, 이런 문제에 대비해서 때문아닌가 합니다.
산지 일주일도 안된시게 스프링 끈어져서 배따고 수리받을거면..그냥 병행 구입하겠죠....
-
-Won
2013.12.28 03:27
그렇죠 .... 산지 4일만에 이런일이 벌어진건 초기불량 문제인듯합니다.
아직 시계에 대해 문외인이라 고견을 듣고자 한건데
소중한 한마디 감사합니다.
-
천지인
2013.12.27 14:17
이런 문제가 발생할까봐 백화점이나 정식 부틱에서 구입하는것 아니겠습니까?
강력 항의하셔야 해결을 보실듯합니다.
잘 해결 되시기를,,,
-
-Won
2013.12.28 03:28
감사합니다.
이런 문제에 대해서 저 또한 처음엔 합리화시켜 보려 했으나
정신적인 피해와 연말에 문워치와 함께하지 못한다는점에서 심적으로 고생이 크더라고요...
강력항의해봐야겠네요!
-
타이틀리스트
2013.12.27 17:06
구입하신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교환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물론 무상 수리는 기본이구요..
-
-Won
2013.12.28 03:28
무상수리를 한다한들 기분좋게는 못찰듯싶습니다.
새제품으로 교환을하거나 그에 맞는 대우를 받아야 그나마 ㄱ갠찮아질듯싶네요 ㅠ
-
ddugguri
2013.12.27 17:58
가서 쎄게 말씀하세요 저라면 험한 소리할것 같군요
문와치 불량 문제는 한달전에도 올라왔는데
오메가 한심합니다 저도 오매가 유저지만--;; -
-Won
2013.12.28 03:29
직원분인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일단은 센터 들어가서 결과나온뒤 상황조치 취할 생각인데
정신적인 피해가 크네여 ㅠㅠ
-
겁수
2013.12.27 20:18
산지 4일만에 고장났다며 강하게 업필하면 새제품으로 받을텐데요.. 아무런 대응안하면 잘해야 수리비 없다고 생색낼거 같네요
-
-Won
2013.12.28 03:30
일단은 센터들어가서 결과본뒤 상화조치 취할 예정입니다.
새제품으로 받아야죠 당근
-
EMINEM
2013.12.27 20:32
이런건 절대 무상이여야 됩니다. 소비자를 뭘로 알고 ㅡㅡ 만약 비용청구시 강력하게 항의하셔도 되요!!
-
-Won
2013.12.28 03:30
소비자 보호법이 괜히 있겠습니까 ....
오메가 매니저 플로매니저 cs매니저 다 포함해서 한소리 할겁니다
더 안되면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할생각입니다 ㅡㅡ;
-
마음의칼로리
2013.12.27 21:07
장난하나 몇백만원 돈주고 샀더니 4일만에 고장
고장난 시계 무상으로 착용한다고 해도 !!!!!!!!!!!!!!!!!!!!!!!!!!!!!!!!!!!!!!!!!!!! 말이 안됨
차로치면 사자마자 4일만에 구동안되는 차량
무상으로 고쳐줄태니 그냥 타라는 말이랑 똑같네요 !!!!!!!!!!
-
마음의칼로리
2013.12.27 21:08
아예 새제품으로 바꾸십시오 !!
나같으면 다 엎었다
-
마음의칼로리
2013.12.27 21:08
진짜 글쓴이님 말이 사실이라면
새제품 무조건 교환해주어야하는겁니다.
-
마음의칼로리
2013.12.27 21:10
일단은 센터에 들어가바야 알겠다고 하더라고요 헌데 여기서 수리 비용이 발생할수도 있다는데
이부분에서부터 님을 조련하는게 보이는데 .......
'수리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라고 말한 시점부터
떠봄과 동시에 구매자를 봉으로 알고 있는거고
나중에 되서 매장직원에 구두로 수리비용이 발생될수있다고 했음에도 센터접수를 했기에 책임이 없다라고 할수도 있는거구요ㅕ
요즘 진짜 #$%*&(#$같은 놈들 많으니깐여
-
-Won
2013.12.28 03:31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마음의 칼로리님이 오히려 저보다 화가나보이시네요
고견 감사합니다!
-
진평화
2013.12.27 22:40
강하게 아주~!! 강하게 클레임을 걸어야합니다...!!
저도 논쟁을 싫어하는성격이라.. 예전에 백화점에서 하라는대로~ 호갱됐습니다;;
강하게 따지면 환불도 해주더군요... 그냥 우물쭈물 하라는대로 하면 호갱됩니다...
-
-Won
2013.12.28 03:32
직원분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일단은 센터들어가서 결과보고 항의할 생각입니다.
우무쭈물하면 살아가기 힘든세상입니다.
새제품으로 바꾼뒤 후기 올리겠습니다!
-
버스빵빵
2013.12.27 22:46
이런 경우는 환불이나 교환이 맞습니다
-
-Won
2013.12.28 03:32
당연합니다.
감사합니다 ^^
-
yeshim
2013.12.28 11:40
글쓴 내용 이라면 이건 당연히 환불이나 교환 받으셔야 될 상황 같네요......^^
-
-Won
2014.01.01 15:18
사실입니다^^
감사합니다.
-
미니미
2013.12.29 07:24
제가 대신 가서 말해주고 싶네요 이건 무조건 새제품 교환 건입니다 -
-Won
2014.01.01 15:18
감사합니다 !
-
오토배터리
2013.12.29 13:36
일단은 구매시 정상작동되는걸 확인하고 가져가셨을테고... 구매후 4일지난 시점에서 이상이 발생했다면 원천불량인지 뭔지를 따지기위해선 접수가 필수입니다.
제품결함으로 나온다면 적절한 보상이될거라 생각이듭니다. 너무 초조해하지마시고 기다려보셔요 ^^
-
-Won
2014.01.01 15:19
제품에대한 접수가결과
제품에 이상이 없다고하여 무상수리 진행하였는데 구입한지 4일된 제품을 뒷백따서 이상없다고
다시 찬들 기분좋게 찰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제품교환 진행했구요 지금 긍정적인 방향으로
제품 교환 진행 절차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판다님
2013.12.30 05:05
어차피 백화점에서 구매하신거니까 일단은 오메가 매장 직원께 맡기고
비용 운운하면 그때는 백화점에 직접 클레임걸면 됩니다.
구입한지 4일이요?
홍독 제품도 40일은 가겠구만....
-
-Won
2014.01.01 15:20
그러니깐요 .. 감사합니다!
-
사이다병
2013.12.31 08:14
고장은 교환을 해줄겁니다 물론 헤드만요 ^^
넘 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한달만에 문워치 고장나서 오메가 본사 as센타에 직접 찾아가서 신청했는데
수리해준다고해서 한달도 안됀제품 뒷백따서 고치기 싫다고 강력히 말했습니다
참고로 백화점 구입이구요 헤드만 교체돼서 보증서도 다시 받았습니다
그런데 보증서를 오메가 본사 도장 으로 다시 찍어주던데요 ^^;
아마 추후 다시고장났을때 백화점 클레임 못걸게 하려고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암튼 걱정마세요 ^^
-
-Won
2014.01.01 15:18
저또한 지금 절차중에 있는데 뒷뱃따서 이상없다는 결과 나와서 무상으로 진행됬는데 구입한지 1주일도 안된 제품을
뒷백 땃다는 자체가 용납할수없어서 새제품으로 교환 과정에 있습니다. 아직 확실히 교환 진행은 안된 상태이나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데
헤드만 교체해준다는것도 말이 안되는데.... 보증서에는 왜 오메가 본사 스탬프가 찍혀나오고 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
사이다병님께서는 그런 뱡항으로 진행하신건지요 ?
-
사이다병
2014.01.05 08:18
시계줄은 사용하면서 하자가 없어서 줄은 사용하던줄로 교체를 해준겁니다 특별히 줄에는 이상이 없고 따로 제품 번호같은게 없어서 저또한 시계교환(헤드)이 돼서 크게 문제삼지 않았구요, 사용도 한달정도 해서 실기스 몇개도 있어서요 ^^;
직접 본사를 찾아간이유는 백화점에 처리하면 1주이상걸리는데 본사는 바로 결과확인할수 있다해서 하루라도 빨리 교환받으려고 찾아갔어요
물론 제가 외근을 오메가 본사근처로 자주나가서 외근가는김에 들려서 처리했어요 ^^
-
아라미스훈
2014.01.01 08:50
백프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Won
2014.01.01 15:20
감사합니다!
-
브릭스
2014.01.06 13:26
굳이 환불보다는 새제품으로 교환을 하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문워치 좋은 시계 입니다. 어차피 다른 시계를 구입할게 아니시라면 새제품으로 교환받으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
-
사랑의집
2016.02.25 18:39
상심이 크셨겠네요 ㅠㅠ
에구구 ㅡㅡㅋ 위로를 ... 현대백화점 목동이면 정식부띡인데요 초기불량으로 교환!!!! 강력하게 항의를 해보심이.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