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선물과 같이 다시 돌아온 RO~ Highen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약 한달전에 시계를 맞추며 용두를 넣는순간 뭐가 풀리는 느낌이 나더니 시계가 멈췄었습니다.
Clasp문제로 보냈다가 돌아온지 얼마 되지 않아 다시 한번 서비스 센터에 보내게 됐었는데요..
Service Manager에게 AP브랜드에 실망했다 등등 짜증좀 냈더니~ 어제 소포가 2개나 와있었습니다.
하나는 시계인줄은 알았는데 다른 하나는 아주 묵직한 놈이 딸려 왔더군요~ 뭘까 하면서 열었더니!!
찾아보니 이번 40주년 발매한 RO책자라고 하더군요..거의 백과 사전 수준입니다 무게와 두께가..
주섬주섬 2번째 시계 소포를 열어 시계를 확인하려는 시계외 하얀 박스가......뭐지?
꺼내보니 짙은 고동 가죽(?)재질의 시계 파우치~! 감촉 좋고~ 너무나 고급스럽습니다.
한달밖에 안됐지만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마지막으로 시계와 함께 편지 한장이 있었는데... 그냥 편지 겠거니 했지만 자세히 읽어보니
언제든지 원할때 시계 refinishing해준다고 끝까지 저에게 눈물의 감동~~~
AP 서비스 정신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 AP 서비스 후기였습니다!
댓글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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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양
2013.06.27 10:54
하이엔드 다운 대응인것 같습니다ㅎㅎ AP 멋지네요. -
사이공 조
2013.06.27 10:54
여지껏 얘기 들었던 소비스와 질적으로 틀리네요 -
삽질만
2013.06.27 11:21
헐...
진정한 A/S 종결자...
감동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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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son456
2013.06.27 11:42
사이공 조님 말씀대로 지금까지의 악평을 뒤집는 후기네요.
시계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악평들이 적지 않지만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경험들도 많이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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源の神風
2013.06.27 11:56
한국에선 기대하기 힘들겠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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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더나잇
2013.06.27 12:00
이야...엄청난 서비스 정신이네요 AS보낼만 하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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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CHong
2013.06.27 12:12
한국선 무리입니다...저도 짐 한녀석 일본에 거주중입니다...
오차 점검및 오버홀 예정인데...한국선 아무래도 일본으로 보내시라는 답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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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ometre
2013.06.27 15:14
한국에서도 저래야할것같은데 말이지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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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에보
2013.06.27 15:56
국내 파텍필립 서비스랑 비교하니 엄청 부럽네요 ㅠ..ㅠ 작년에 소공동 파텍에서 무시당한걸 생각하면........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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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yz
2013.06.27 22:21
파텍정도 브랜드의 서비스가 아무리 한국이라지만 그렇게 안좋나요? 큰 문제네요... 본사에 직접 연락하셔서 클레임 거셔보시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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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없는공사
2013.06.27 15:58
역시 시계와 함께 서비스도 간지네요. 정말 죽기전에 한번이나 차볼수있을런지 ㅠ -
Cheyz
2013.06.27 22:20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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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평화
2013.06.27 16:22
댓글을 보니 한국은 아니신가봐요?;; 저정도 책임감있는 서비스라면 무리해서라도 하나 구입하고싶네요ㅎ as를 이용할때마다 불만이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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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yz
2013.06.27 22:09
네 미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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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시나브로
2013.06.27 19:39
비싼 만큼의 애프터서비스의 차별화..? 우리나라는 그리 탐탁치 않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국내가 문제..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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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yz
2013.06.27 22:19
저도 갖고 있는 시계들중 처음으로 서비스 보낸게 AP라 다른 포럼등에서 간간히 나오는 서비스 문제를 보고 많이 걱정했었습니다.
결과는 물론, 다행히도, 저는 대만족입니다.
AP후에 IWC 및 JLC 둘다 서비스를 보냈고 IWC는 이미 다시 받은 상태이긴 하지만, AP만큼의 서비스는 아닌듯 합니다. (JLC는 스위스에 있어서 그런걸지도..)
AP같은경우 받자마자 받았다고 연락과 동시에 Watch Maker의 Review 후 제가 제기한 문제외에 발견함점 등을 알려주고, 바로 서비스 들어가겠다 (Warranty 중이라 고쳐야 할것은 제 의사와 관계없이 바로 고쳐줍니다) 하고 연락이 옵니다. 마지막으론 보내기전에 주소 확인겸 연락이 오고 하루만에 옵니다.
저도 끊임없이 이멜을 보내며 징징대긴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AP Service는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직접 얘기를 나눈 매니져도 친절했고, 영어 발음에 Accent가 있는걸 봐서는 Swiss에서 직접 파견 나온것일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
*이번에 알게 된것이 보통 Warranty안에 있는 시계들을 우선으로 고친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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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곡동
2013.06.27 23:00
멋지네요 -
김우측
2013.06.28 14:16
오오 courtesy refinishing..!!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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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stin_316
2013.06.28 16:39
좋은 대응이네요, 부럽습니다. 역시 큰 나라에 있는 소비자가 최고인가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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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lk
2013.07.02 11:29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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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지
2013.07.02 22:29
역시나 우리나라의 현실이 안타까운.... 저도 여지껏 들어왔던 우리나라 사후서비스와 달라서 흠...했는데 미국이군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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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억맨
2013.07.13 08:23
멋진 서비스를 받으셨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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