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점심 식사는 맛있게들 하셨나요?
지금 서울에는 눈이 펑펑 내리는데 손목에 있는 ba를 보고 있자니 마음만 쓰립니다.
(브레이슬릿 기스와 1차 수리후 방문때는 없었던 러그와 연결되는 사이드 부분의 찍힘!!)
일전에 c/s센터 접수하여 센터측의 실수로 인하여 원치도 않았던 버클을 폴리싱하고 강력한 요구로 새제품으로
교체해주겠다고하여 어제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교체된 버클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만져도보고... 근데 원래 제가 만져왔던? 까칠까칠한 느낌도 아닌 이상한 느낌
그리고 각인된 부분도 영~ 이상함 어쨌든 찜찜한 기분이었습니다. (c/s센터 믿음이 안갑니다)
수리를 담당한 기사님은 새제품에서 버클만 분리하여 교체한거라고 얘기를 하시는데 믿을수가 없었습니다.
하여,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된 상품이던 진열된 상품이던 상관없이 교체를 할테니 미리 전화한통 넣으라고 했죠.
그래서 여쭙는데요... 매장에서 버클만 교체시 간단히 끝나겠죠?
p.s 새제품으로 교체된 버클을 비교하기 위해 접수된 브애가 있으면 좀 보자고 하였더니 보관 상태가 정말 개판이더군요
사족으로 사이드 부분의 찍힘으로 항의하였더니 대답이 정말 가관도 아니였습니다.
제가 들은대로 적어보자면... "어차피 고객님들이 시계를 차시다보면 기스가 생기기때문에 그런 부분까지는 세심하게
신경쓸수는 없습니다".
앞으로 c/s센터 방문할일이 있으면 브레이슬릿에 랩으로 꼼꼼하게 감아서 접수를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댓글 6
-
드림워치 !!!!
2009.12.08 13:51
음..머라해야할지.. 머라위로를 .... 음.강력하게 어필해야죠 그래야 서비스라도 업글시킬듯.. 겁나서 맡기겟나 ..그것도 브애인데.. -
클라우디아
2009.12.08 16:25
아.... 제가 그런 소리 들었으면 진짜 싸움 났을겁니다. -
카프리T쿠마
2009.12.08 16:36
후훗 BA브레이슬릿 구매하러 조만간c/s센터 방문 예정인데 ,,,불안하네요 ,,
하긴 전에 1년도 안된드빌 인덱스에서 야광점이 떨어저 수리하러 보넸더니 ,,다이얼을 교체 해야 한다고 연락받고 황당했던 적이 있었는데 ,,음..
야광점도 수리 못하는데 뭘할수 있겠습니다.
오메가 c/s센터 개선이 시급하네요 ,, -
밥사공
2009.12.08 21:41
참내 비싼 시계 팔아먹고 머하자는 짓인지 영어 할수있는 사람이 강력하게 항의 해야할듯 -
lovesong
2009.12.08 21:59
매장에서 버클 교체에 대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조만간에 방문할 예정이라서요 -
jubyjuby
2009.12.08 22:51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