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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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실이
2009.12.08 20:18
헉... 센터에 항의를 하셔야 하는건 아닌지요. 안타까워서 저까지 마음이 상할라 하네요...ㅜ.ㅡ -
마이더스킹
2009.12.08 20:18
헐~ 이건 막장 a/s-_- 넘 심하네요!
오메가 측에선 뭐라고 하던가요? -
seamariner
2009.12.08 20:24
나중에서야 발견했지요 ㅎㅎ
다음날에 가서 따질까하다가 워낙 귀찮니즘이 많은성격이라..
걍 포기했습니다~ 둔한 성격이라 그리 신경은 안쓰여서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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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ok0102
2009.12.08 20:24
으아악..공교롭게 주인님과 바다를 깨끗하게 분리시켜버렸군요......사진보자마자..진짜 "악!"그랬습니다...OTL.. -
클래식
2009.12.08 20:31
안타깝습니다. -
베니스
2009.12.08 20:31
정말 말이 안 나오는군요.. 참는 님 대단하십니다 -
cargner
2009.12.08 20:39
저도 보자마자 헉 했습니다...정말 심하군요...저정도라면 정말 초보자나 할 수 있을 만한 실수 아닌가요??
정품관련해서 검색해 볼때마다 항상 제품 안내 하단부에는 스와치 코리아의 숙력된 기술진이 AS 어쩌구 써있던데...
저정도가 숙련된 정도면...제가 바로 시작해도 소장?급 대우는 받겠군요...ㅎㅎㅎ -
우리개발
2009.12.08 20:44
명장님 찾아 가는게 상책.. -
Lil Wayne
2009.12.08 20:47
자기가 낸 스크래치에도 가슴이 아픈데....
센터에서 이렇게 만들어오면..... 어이가 없네요....
complain 걸어야되지 않을까요.... -
lovesong
2009.12.08 20:54
도대체 c/s센터가 수리하는곳인지 흠집내는곳인지 알수가없네요.. 정말 심하시네요
p.s 스캔데이날에 저의 브애 사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bottomline
2009.12.08 20:59
이런이런............................ >.< -
토미박
2009.12.08 21:12
이거 뭡니까 ㅡ_ㅡ; 상처 따위는 날수있다 이건가요? -
웅
2009.12.08 21:15
세상에! 이렇게 안타까운일이..... 제손에 상처가 나도 이렇게 아프지는 않겠습니다~~~ 이제와서 컨플레인 하실 수도 없고... -
시계사랑4
2009.12.08 21:23
대인배님이십니다.헐... -
밥사공
2009.12.08 21:40
와 심하다 진짜 이건 아닌데 -
전직당수
2009.12.08 21:55
아니~ 오메가 센터는 뺀찌나 숟가락으로 힘줘서 뒷백 따나요? 어떻게 저런 상처가 생기게 작업하고, 입을 싹 닫죠? 정말 납득이 안되네요. 헐~ @@; -
몽블랑2
2009.12.08 22:04
오메가 c/s센터에 대한 불만은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근데 원인을 살펴보면....충정로 센터에서 취급하는 브랜드와 시계 수리건수가 센터 처리역량을 넘는 것 같고...고객만족이나 사후관리부분에 대한 역량과 관심이 늘어나는 시계 애호가의 수와 높아가져만 가는 수준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
레터
2009.12.08 22:18
ㅎㄷㄷㄷㄷ -
히유신
2009.12.08 22:18
보기만 해도.."아....." 소리가 나오는 사진입니다 ㅡㅡ -
태꽁이
2009.12.08 22:23
이건 정말 가슴이 아플정도인데요...이걸 그냥 넘어가신다니...ㅜㅜ -
jubyjuby
2009.12.08 22:45
ㅜㅜ 눈물납니다 -
꿈속
2009.12.08 22:51
타포에서 한번 들고일어나볼까요? 안그래도 쌓인게 좀 있긴한데 ㅎㅎ -
랩의마술사
2009.12.08 23:49
아.. 이런거 볼때면 병행으로 사고 명장님 찾아가는게 나을것 같아요 ㅠㅠ -
seamariner
2009.12.09 00:27
전 왠만한 기스는 참습니다만 저건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고장이 아닌 단순점검만으로 저리만들었으니 말이죠..
이렇게나마 올린 의도는 회원님들이 c/s센터를 방문하실때마다 한마디씩
주의라던지 컴플레인을 주시면..그쪽네들도 좀 느껴서 조금이나마
개선되나가지 않을까하는 맘으로 올린겁니다.
어쨌든 같이 안타까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
현서빠
2009.12.09 00:33
씨마리너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도 얼마전 밴드 줄이다가 옆면에 기스 낸걸 뒤늦게 발견하여 걍 참았는데, 이 상처는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전 더 어이없는게 이렇게 상처 낸걸 알면서도 아무말 없이 고객에게 되돌려 준다는 것에 분개합니다... 바로 발견하고 클레임하면 조치해주고 모르게 넘어가면 나몰라라 하겠죠... 오메가 완전히 아마추어네요... 대한민국 C/S 센터만 이러길 간절히 바래봅니다.ㅠㅠ -
서똘
2009.12.09 00:35
성질납니다 저같으면.... -
시온1
2009.12.09 01:05
귀찮이즘이라뇨...저 같았으면 매장 발칵 뒤집어졌을 겁니다. -
굉천
2009.12.09 01:35
크아악!!!!!!!!!!! -
나는 나다.
2009.12.09 02:12
엄청 쓰라릴텐데여.... -
minseopapa
2009.12.09 09:15
휴~~제가다 속이 쓰립니다... -
홍홍ol
2009.12.09 09:20
헐. 이거 맡기기 겁나서 CS센터 보낼수 있을까요.. -
깡
2009.12.09 10:17
cs센터= complain sector 센터? -
후뉘
2009.12.09 12:05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사진 보는순간 책상을 후려 쳤습니다,, 어떻게 공식 CS센타에서 저런 병진같은 색히들이 있을수 있는거죠? 정말 이해 안됩니다,, 아놔 진짜 직원들을 갈아 치우던가, 교육을 똑바로하던가, 스와치 색히들 팔아 먹을려고만하지, 서비스는 동네 구멍가게 수준이네 아 ㅆ.. -
레젤러
2009.12.09 12:55
저도 장사하는 사람이라...에지간하면 참는데..이건...ㄷㄷㄷㄷ
내시계를 저렇게 했다면 전 아마 매장 뒤집어 엎어서라도 시계교환 받겠습니다...ㅡ,.ㅡ;; -
간지정
2009.12.09 13:51
정말 짜증날거 같습니다. 센터가기전에 꼭 사진부터 찍어놔야겠습니다 -
아쿠아렉스
2009.12.10 03:06
아....정말 선명하게 난 기스네요.....ㅜㅜ 기스가 아주 눈이 부시군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