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띡에서 전화왔습니다.
c/s 센터는 작업환경 자체가 스크래치가 날 수가 없답니다.
때문에 고객이 낸 생활기스라는 거지요
홍콩에서는 받을 수 없다고 했답니다.
이 얘기만 앵무새처럼 반복하는데 뒷골 땡기는 게 정말 미치겠군요
고가 시계 판매하는 입장에서 서비스가 친절하기만 하지 역량이 기대이하 수준인 건 상당히 심각한 문제가 아닌가 합니다.
작업환경 자체가 얼마나 퍼펙트한 지 제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해야겠습니다.
끝까지 직접 전화안하고 애꿎은 부띡직원만 전화하는데요
테크니션인지 뭔지 그 개*끼를 직접 보고 끝장을 봐야겠습니다.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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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가리
2010.06.03 2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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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쑤구리m
2010.06.03 21:07
뒷 예기가 기대 되네요
실수를 인정할껀 인정 해야하는데 넘하네요...............!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nallari
2010.06.03 21:33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이거 심각하군요..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잘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무브매니아
2010.06.03 22:19
우리나라 리치몬드 AS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언제나 정신 차릴지........... -
라사다
2010.06.04 01:47
끝까지 밀고 나가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 -
Figaro
2010.06.04 07:57
역시 1년전쯤 부틱에서 산지 2달 되는 리베르소 고정 확실히 안되어 a/s 한달동안 맡긴결과 부품을 다 갈았음에도 불구 하고 상태는 처음과 별반 차이 없으며 엄한 뒷백 헤어라인에만 기스가 좍좍 기스 났다고 하니 폴리싱해서 헤어라인에광을 내주던 미X 리치몬드 테크니션 -
닥보더
2010.06.04 16:42
잘 해결 되시길 빌겠습니다. 리코 항상 문제를 만드는군요 -
히스토리
2010.06.09 02:00
파네라이을 파는 현대본점은 부띠끄가 아닙니다
직영 편집매장입니다...
부띠끄라 함은 독립된 공간에서 파네라이만 취급하는 매장을 부띠끄라 합니다...
일단, 파네라이는 리치몬드코리아에 브랜드매니저가 없기때문에 판매직원에게 애기해봐야 같은 애기만 반복 될것이 뻔합니다
아무리 직영 매장이라고는 하지만 리치몬드C/S을 직접 컨택하실려면 리치몬드 코리아 본사로 직접 찾아가시는게 빠를겁니다
안만나 줄 수도 있겠죠 그럼 들어 누우세요 안만나 줄려믄 홍콩으로 보내달라고 ...만나주면 이 문제는 비단, 파네라이만의 문제가 아닌걸
리치몬드C/S담당자도 잘 알고 있을겁니다..단, 인정하고 싶지는 않겠죠 ...고객 과실로 몰아가고 설득하려 할겁니다...거기서 부터 고객과실이
아닌 리치몬드코리아 과실임을 입증하시는 것은 순전히 개인 역량입니다..아니시면 어차피 차다보면 스크래치는 나게 되어있으니 걍 포기하고 차시는게 정신건강에 나을수도 있구요...건승을 기원합니다!!! 저라면 찾아는 가볼거 같습니다...원하는 답이 안나와도 많은 공부가 될겁니다...
날 환경이 많은데 그런 소리를 하는지 정말 어이가 앖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