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렉당 선배님들 궁금한게 있습니다! Submariner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더미코드입니다,
몇일전 서브의 날짜창이 온전하게 넘어가지 않고 반쯤걸린상태로 넘어가고 용두를 빼서 돌려도 날짜가 바뀌지 않아
대구에 한곳밖에 없는 로렉스매장을 찾아갔습니다.
매장직원분이 요리조리 살펴보시더니 용두를 빼고 돌릴때 잘못돌렸거나 큰 충격을 받으면 이럴수있다고 얘기하시길래
바로 A/S접수를 했습니다.
근데 여기서...궁금한것이 서브의 뒷백을 바로따고 매장에서 요리조리 살펴보더군요,
원래 매장에 A/S를 맞기면 그렇게 뒷백을따보는건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이런경험이 있으신분 계신지 궁금하네요.^^;;
하루빨리 처리가 되서 돌아왓으면 좋겠습니다.
아프지말거라 서브야 미안하다
댓글 5
-
에스니센
2012.09.14 17:23
-
폭부마신 콤비제왕
2012.09.14 17:28
정식매장에는 시계기술자가 한분씩 상주합니다...
나름 실력이 있는 분들로 알고 있구요.... 간단한 오차조정 등은 매장에서 바로 뒷백을 열어서 하기도 합니다..
(제가 직접 경험한 사항입니다..)
아마도 즉시 조치가 가능한 상황인지 확인한것 같네요.. 어자피 cs가면 뒷백 열게되니 너무 신경안쓰셔도 될듯 합니다..
-
더미코드
2012.09.14 18:52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대한민국부다
2012.09.15 13:53
뒷백 열린 횟수만큼 시계가 감가상각됩니다 조심하세요 라고 한다면 정말 큰일이겠죠? 고장난 것을 고치는게 우선이지 다른건 너무 괘념치 마세요
-
subM
2012.09.16 18:56
문제가 생기면 고장난 원인을 확인하기위해 어쩔수없지요^^
걱정마세요~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음..전 그런일은 아직 경험하지 못했네요.
더미코드님 앞에서 바로 뒷백을 딴건가요?ㄷㄷ
로렉스 서비스센터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래도 제대로 수리되어 오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