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공식 CS라도 폴리싱은 편차가 크고 장인하기 나름이라고 들었는데 CS센터에 배포되는 메뉴얼을 보니 간단하네요 ㅋㅋ
no sharp edges..
댓글 5
-
srhoo6j
2012.07.31 11:35
오오 고유의 결내는건 문제없겠지만 실력이있어야 제형태를 살리겠죵?? -
타치코마
2012.07.31 12:09
아주 단순한 부분만 표현이 되어 있네요. 사실 고유의 결이라 불리우는건 브러시의 규격, 폴리셔의 규격, 정해진 작업수칙 + 개체별 편차를 타협하여 적용할 작업자의 실력이 어우러져야 좋은 결과물이 나오게 되겠지요. 그나마 CS 의(롤렉스의 경우) 폴리싱을 선호하는건 규격과 작업 수칙 면의 규격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
PAULee
2012.08.01 08:16
이런 매뉴얼이 있군요~
-
디자인9단
2012.10.11 10:18
참... 이런 정보도 있네요... 예지동에서 꼭 필요한...
-
노가다*
2012.11.13 21:42
호..신기하네요~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