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게 시계생활을 해야 하는데 이런 글을 몇번 올리게 되어 눈쌀찌뿌리게 해드리는 건 아닌 지 걱정이네요.
그래도 다른 회원님들도 아셔야 할 듯 해서 틈틈히 포스팅하겠습니다.
현재 소비자원에 각종 자료와 함께 중재신청 했구요.
여기 중재도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소송자료 정리중입니다.
소가 500도 안되는 걸로 소송하려니 참... ㅡㅡ;;;
CS매니저가 사용기간이 어쩌구, 소비자 과실이 어쩌구 했는데.... 오메가 규정에도 없는 얘기더군요.
품질보증기간중에는 제품의 교환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소비자기본법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를 기준으로 교환받을 수 있구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를 보면 2회 수리후 3회째 재발했을 경우에는 제품의 수리가 불가능한 걸로 보아 교환 혹은 구입가 환불입니다.
제 시계 수리의뢰서를 보면 외부에 어떠한 충격의 흔적도 없구요. 시계는 CS센터에 보관중입니다.
현행법은 물론 명문화되어 있는 자기들 규정마저 소비자 과실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다는 추측만으로 깔아뭉개는 행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비자과실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지만, 무상수리는 해주겠다??? 말장난하자는 건지... ㅡㅡ;;;
CS센터에서도 그렇고 전화통화 할 때도 그렇고, 목소리 한번 높인 적 없는데 저를 물로 보나봅니다.
아니면 저를 그냥 블랙컨슈머로 본 건가요?
욕하고 진상부려야 순순히 규정대로 처리하려나... ㅡㅡ;;;
어쨋든, 여기까지 왔으니 제품교환만으로는 만족 못합니다.
댓글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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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도
2012.03.04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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션군
2012.03.04 10:50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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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한시계
2012.03.04 10:57
소송거실려면 내외관 사진부터 찍어두시는것이 좋을건대요.
하여간 오메가CS 한번 겪어 봤지만 참 문제가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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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will
2012.03.04 11:01
무조건 승소하실껍니다. 일부 매너저들이 책임을 전가하는 하려는 행태는
똑바로 잡아야 합니다. 유난히 우리나라에 들어와 있는 소위 명품이라는 것들의
배째라식의 태토에 저도 한번 뚜껑이 열려서 진상 제대로 부렸던적이 있었는데
그때 생각하면 너무 순순히 응해준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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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키39
2012.03.04 11:07
화이팅입니다. 다만 이런류의 싸움(?)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혹 지쳐 포기하실까 염려가 되네요. 무조건 힘내시고, 승리하시길 빕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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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
2012.03.04 11:21
저도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라며, C/S도 정신좀차려야ㅊㅊ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피해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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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빈리
2012.03.04 11:33
한국 오메가 완전 썩었군요. 직원 교육을 어떻게 시켰는지 사장의 정신상태를 짐작하게합니다. 오메가 이미지 관리도 개판이지만 고객관리는 더 개판이군요. 곧 중고가도 다 떨어질듯. -
무신불성
2012.03.04 11:35
스와치서비스 완전 벽창호인데,,,,,,어려운 싸움하시네요. 힘내세요.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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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hanlee
2012.03.04 11:54
저도 응원합니다. 힘내시고, 결과 꼭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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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로키
2012.03.04 12:01
시계는 증거자료가될텐데 피고소인측이 보관하게해도 될까요? 찾아오심이 좋을것같단생각입니다 승소를 기원합니다 -
쪼복이
2012.03.04 12:07
소송 참 힘들던데....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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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맨
2012.03.04 12:17
이런건 혼자 하시면 힘듭니다...꼭 소보원 등...소비자 보호기관의 힘을 빌리시는것 좋을듯 합니다..
아님..중간에 중재를 하여..잘 마무리 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정말 소송은 시간과 돈의 싸움이니까요...잘 해결 되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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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겨진꾸라
2012.03.04 12:25
C/S 불친절하고 기스내도 배째란식이여서
정말 소수의 입장으로 울분을 삭혔는데
소송의 승소를 기대하고 싶네요. 좋은결과 있을꺼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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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캉
2012.03.04 12:28
정말 힘들일일텐데... 전 예전에 포기한 적이있습니다 정말 힘들지만... 꼭 성공 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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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드그린
2012.03.04 12:48
화이팅!!!! 좋은 선례의 선구자가 되시겠네요........ 오메가 유저의 힘을 보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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뽀뽀야
2012.03.04 13:21
끝까지 가서 꼭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삽질만
2012.03.04 13:22
s와치가 평판이 별로 좋지를 않군요...
그래도 명색이 양대그룹인데...
참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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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체
2012.03.04 13:23
갈길이 멀군요!!
험한길 힘내세요.. 아자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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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2012.03.04 13:30
반드시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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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ça
2012.03.04 13:30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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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셔터
2012.03.04 13:55
꼭 승소하셔서 스와 코를꽉 눌러주세요
힘내시고요 -
kjs!!!
2012.03.04 14:23
화이팅 입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꼭 승소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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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Brake™
2012.03.04 14:41
헐~ 소보원에서 중재되면 소송 안갑니다.
소송까지 가고 싶진 않아요~ ㅋ -
곤사마
2012.03.04 14:56
화이팅! 그리고, 업데이트 부탁합니다. 아마 스와치 CS에 문제있다 생각하시는 분이 많은데 그분께도 도움이 됐음 하네요.
혹, 오메가 문제가 있으면 회원님들 단체로 가셔서 조직의 힘을 ...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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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엉덩이시키
2012.03.04 15:10
cs센터가 바보 멍청이가 아닌이상 소송까지 가지는 않겠죠? ㄷㄷ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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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싱변
2012.03.04 15:27
합리적인 결과를 얻길 기원합니다. 노브레이크님뒤에는 오미가 포럼인들이 있습니다!
^.^ -
에스니센
2012.03.04 15:30
꼭이기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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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dhk
2012.03.04 15:31
다소 전문적인 말씀이기는 하지만, 이런 경우 한국에는 징벌적 배상제도가 없다는 것이 아쉽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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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주!
2012.03.04 16:48
소송까지 가기전에 좋은 결과가 나온다면 좋을텐데요..
CS센터 정말 평이 너무 안좋군요.. -
kouros120
2012.03.04 16:53
끝까지 가셔서 소기의 목적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는 다른 선의의 피해자들이 생겨서는 안되죠. 거금을 들여 구입했는데 저런 품질을 보이면서도 배째라식의 서비스를 보이다니 이건 소비자들을 완전 물로 본거죠. 새로운 구매자들을 위해서라도 꼭 승소하시길 바랍니다. 선례가 있다면 앞으로 함부로 처신하지 못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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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메가 사고싶어^^
2012.03.04 17:02
ㅠㅠ
화이팅입니다!! 저두 물건 예약하구 담주 토욜이면 물건을 받는데....
걱정이 되네요!! 뽑기 운도 있어야한다구 하시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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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다이77
2012.03.04 17:50
화이팅하시고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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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네라이짱
2012.03.04 18:38
원하시는방향으로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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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하시대
2012.03.04 20:20
진짜 회원분들하고 단체 행동이라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럴일은 없을것
같지만 cs가 꽤나 걱정이 됩니다.. 이 생각만 하면 오메가를
팔고 싶어요.. 분명 훌륭한 시계임은 틀림없으나 센터에서
이미지를 다 깎아 먹는군요..
아무튼 좋은 결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오래된연인
2012.03.04 20:26
만족할만한 좋은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힘 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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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
2012.03.04 21:49
부디 소송까지 가는 불상사가 안생겼음 좋겠네요. 중재가 잘 되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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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쉬
2012.03.04 22:10
응원하겠습니다~! 말함부러하는 CS팀장 이번에 정신똑바로 차렸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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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미스훈
2012.03.04 22:13
응원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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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26487
2012.03.04 22:40
화이팅입니다!!
업데이트도 꼭 해주시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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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2012.03.04 23:15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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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폭탄
2012.03.05 00:41
화이팅 입니다. 멀리서 도움은 못드리지만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 기대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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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대리님
2012.03.05 03:07
이번일을 계기로 소비자에 대하 다시한번 상각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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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삶
2012.03.05 10:18
일반적인 제품가격에 비하면, 시계들은 상당히 고가품입니다만, 소비자들이 그에 상응하는 응대를 못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게 잘 되었음 좋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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建武
2012.03.05 11:06
상대하신 곳이 오메가 딜러 (판매점)인지 아니면 오메가 코리아에서 하는 매장인지가 궁금하네요.. 잘 해결되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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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og
2012.03.05 11:46
음 as 때문에 정품사는건데 스와치 코리아는 보면 항상 욕을 많이 먹네요
꼭 승소하시고 as 센터 태도변화도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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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릭스
2012.03.05 12:45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번일로 CS의 서비스 수준도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실력까지요~
이렇게 혼자서 노력하시는데 같이 도움도 못드리지만 같이 응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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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바
2012.03.05 22:02
스와치코리아 cs센터 인간들은 다 짜르고 다시 오픈해야 하는데....그인간들 때문에 오메가 구입을 자재하게 되네요.
스위스본사에서는 그런 사실을 모르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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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술사
2012.03.05 23:04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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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자
2012.03.06 07:24
홧팅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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젬마
2012.03.06 12:46
정말 화이팅입니다^^
꼭 소송에서 이기셔서 환불받으세요. 정신적인 피해보상도
받으시고요.오메가 책자에도 나와있는 불편한진실도
인정하지않는 C/S도 정신좀차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