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면 항상 지르는 브랜드 중에 홍콩의 스트랩 메이커인 히로익 18이 있습니다.
히로익 18은 가성비 나름 괜찮은 브랜드이며 제가 특히 신경 쓰는 브랜드 전용 버클을 가진 업체입니다. 이 업체는 매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하면서
$100 넘는 오더에 한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줍니다. 예전에는 줄 곧 스트랩을 줬는데 이번 해는 색다른 것을 준비했네요.
먼저 제가 주문한 스트랩입니다. 크레이지 호스라는 가죽인데 유명한 그렉의 광마하고는 다르고 최근 나오는 OEM Assolutamente 와 비슷한 질감이네요.
예전에 24미리용을 주문해서 거의 필드용 스트랩으로 쓰는 중이었는데 이번에 26미리를 구입했습니다. 26미리는 근데 안감, 스티칭재질 등이 상이하네요.
암튼 비교샷
손목에 장착해 봅니다. 거친 질감으로 210에는 잘 어울립니다. 190에는 좀 별로 같네요.
사실 떡밥이 더 땡겨서 주문했는데 바로 이겁니다. 피그죠
크기 비교를 위해 210과 함께.. 겉 재질은 고무같은 폴리우레탄 같구요.
장식용으로 하기에는 뭔가 허전하고 열쇠고리를 달자니 고리가 없고.. 이걸 뭐에 쓸까요?
짜잔.. 바로 4기가 USB 메모리입니다.
USB포트에 끼우면 이렇게.. 별로 아름답진 않네요 ^^
마지막으로 밀리터리 컨셉상 줄루밴드와 한 컷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여기저기 말도 탈도 많지만 끝까지 로열한 파네리스티들 만세입니다 ^^
참 혹시 이글보고 주문하시는 분은 파네리스티 사이트 가셔서 꼭 프로모션 코드를 적어서 주문하세요. 빠트리고 웹사이트에서 주문하면 안준다네요.
오 예쁘장하니 귀엽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