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의 답변 etc
(제이전글을 참고해주세요)
cs의 컴플레인 담당자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결론인즉슨
케이스가교체되면 시리얼바뀌는건 어쩔수없다.
만약케이스를 안바꾼다면 대신 오버홀무료+보증기간 갱신때마다(5년후 2년마다) 무상as 서비스 보증서를 평생발급해주겠다.
이게 주요골자입니다.
듣다보니 앞으로 망가져서 돈들어갈일없으니
나쁜조건이 아닌듯도싶고. . .
1.기존케이스유지후 오버홀+평생2년 개런티 갱신발급
2.케이스교체후+평생 2년 개런티 갱신발급
케이스가교체되면 최초보증서는 무용지물이라서 참 생각이 많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 18
-
디캉
2016.09.23 11:39
-
로마루
2016.09.23 11:42
네 뭔가모를 찜찜함이 있습니다
-
탐험가
2016.09.23 11:40
오버홀 평생 무료인가요? 그럼 좋아보이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오버홀 주기가 길어서 고민이네요.. 사용자과실 오버홀은 분명 유상일테고요 고민 많으시겠습니다ㅠ
-
로마루
2016.09.23 11:43
오버홀은 평생 무료가 아닌듯 해요;;
-
Azerian3.8
2016.09.23 11:50
스위스본사에 컨텍스트를 설명해주고 뭐가 최선일지 물어보는것도 나을듯합니다.
한국지사 약속은 30년 뒤에도 잘 지켜줄지 좀 노파심이 생깁니다. 담당직원이 평생 있을거란 보장도 없고요.
소비자 권리는 챙겨야 제맛입니다. 힘내세요~
-
로마루
2016.09.23 13:37
제가 영어가 약합니다 ㅠㅠ.
-
젬마
2016.09.23 11:53
이 경우라면, 오버홀은 받고 싶다고 아무때나 받을 수 있는게 아닙니다...
CS에서 판단해서 아직 오버홀할 시기가 아니다..라고 한다면, 기본 점검만 받고 끝날 수도 있겠죠...
조건 1,2번이 참 애매하네요...
-
로마루
2016.09.23 13:38
생각해보니 그런듯도합니다.
더 좋은 방법없을까요?
-
방남
2016.09.23 11:57
평생 보증은 별 의미가 없는거 같아요 시계가 집어 던지지 않는한쉽게 고장나는게 아니라서요 본사에 컨택해보세요 시리얼이 다른 시계를 갖고 있는 찜찜함은 못견딜거 같습니다
-
로마루
2016.09.23 13:39
영어가 약해서. . .ㅠㅠ
-
머니메이웨더
2016.09.23 12:02
일단 님 케이스가 얼마나 기스났는지 먼저 사진을 좀 올려주세요.
이전글에서도 사진은 전혀 올리지 않으셨던데
글로 백날 설명해봤자 공감 안됩니다.
그리고 CS에서 제시하는
"보증" 이라는 단어에 혹하지 마세요.
어차피 부품교체, 오버홀 및 사용시 고장수리 등은 전부 유료고
보증은 문자 그대로 품질에 대한 보증, 즉, 시계 자체 결함관련해서만 유효하기 때문에 사실상 있으나 마나 입니다.
자동차의 개념과는 좀 다릅니다.
다시말해 시리얼이 바뀌는것 자체는 로렉스 정품인 이상 앞으로의 시계관리에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케이스 전체 교체 추천드립니다.
-
로마루
2016.09.23 13:38
러그부분 모서리쪽에 찍힘인데 그리 크진않습니다.
조만간 사진올릴게요
-
와치빠
2016.09.23 12:33
저같으면 새제품 교환아니면 환불 원할꺼에요
평생이란말 거짓입니다
-
로마루
2016.09.23 13:39
판매처가 아니고 서비스센터이기에 환불이나 새제품교환은 불가한듯 합니다 ㅠㅠ
-
스투바이
2016.09.23 12:56
사실 케이스 교체하면서 오버홀 함께 받아도
찜찜한게 남아 있겠지만..
적어주신 보기 중에는
(조심스럽지만) 케이스 교체에 한표 드립니다
그리고 수리 받고 1-2년 내에 그 부분에 문제가 있으면 보증해주는건
일반적인 경우에도 가능한 것 같은데요
-
로마루
2016.09.23 13:46
차라리 나중에 문자판을 한번 다른것으로 교환해달라고해볼까요?
데이저스트예요
-
scarface
2016.09.23 14:15
무상as 서비스 보증....이라는거 별 의미가 없는 듯 합니다.
어차피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문제는 유료일테고...무상으로 보증 받을 수 있는 부분이란 게 사실 아무것도 없습니다.
결국 오버홀 아니면 케이스 교체만 해 준다는 이야기 인데...
남의 잘못으로 새 시계 오버홀 하는 것도 좀 그렇고...케이스 교체해서 시리얼 바뀌는 것도 찜찜한 거 같습니다...
(1,2 번 둘다 실수는 cs 하고 손해는 로마루님이 보시는 거 같습니다...)
좀 더 강력!!!하게 요청 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비타민딥씨4000
2016.09.23 15:29
c/s의 행태! 정말이지 밥맛 떨어지게 만드네요. 어떻게 하면 소비자에게로 다 떠넘길까 잔대가리 굴리는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노력하는 모습이 전혀 안보이네요. 코리아 서비스는 왜다 저모양인지...답답하네요.
해결방안들이 죄다 찜찜해보이니 뭘 추천해 드릴 수가 없네요.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개인적인 생각으로 평생 착용하신다면 수긍할것같습니다. 근데 그래도 뭔가 조금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