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ERMAN BRAND

안녕하세요 entic 입니다.

 

전 한동안 노모스쪽에서 답장을 줄거라고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많이 느려서 물어볼때마다 애꿎은 전체 상담 직원만 괴롭히는거같네요.

 

오늘까지의 대화는 사실 별거 없었습니다.

 

직원가 얘기하다가 순간 욱하는 상황이 발생했었네요.

 

직원의 이야기를 번역해봤습니다.

 

귀하는 아무런 정보 없이 독립적으로 패키지를 당사에 보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선적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귀하와 운송 회사 간의 계약입니다.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불가능합니다. 반면에 소포가 분실되었습니다. 이것은 소포의 손상과 관련이 없습니다.

 

노모스 본사에서 우체국에 신고를 해줘야 한다고 몇 번을 얘기를 했는데 하...

제가 번역을 잘못해서 보낸걸까요 도대체... 이해가 안가네요.

 

참고로 보내기전에 직원에게 문의를 해서 택배를 보내면 된다는 말을 받은 상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