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HH 2011] Time Forum Report - Greubel Forsey
SIHH 의 입구를 통과해 들어가자마자 볼수 있는 두개의 브랜드, Greubel Forsey 와 Richard Mille, Tourbillion 의 진수를 보여주는 용호 상박의 브랜드 였습니다. 그중 GF 만의 색채가 가미된 진정한 손목위의 집한채라 할수 있는 GF 를 실제로 접할수 있었고 동작해 볼수 있었던 경험은 지금도 생생합니다.
SIHH 공식 Press center 를 사이에 두고, 서로 맞보고 있는 GF 와 RM !!
Press center 쪽의 뒷편은 리치몬트 그룹의 브랜드들의 물건을 초특가에 판매 합니다 !(올해엔, Cartier, Montblanc,등의 브랜드의 물품을 살수 있었습니다만 산것은 없다는 ㅎㅎ)
전시품 감상해 보시죠!
타임포럼에서는 Gruebel Forsey 의 CEO 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정리가 되는데로 독점 컨텐츠로 업데이트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타임포럼 GF 인터뷰 티져 사진 !!!
피니슁의 끝은 이런것이다라고 보여주는듯한 극한의 피니슁. 룹으로 들여다봐도 어디하나 흠잡을 곳이 없던!!
타치코마 손등위 집한채 ㅎㄷㄷㄷㄷ!!
댓글 4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아니, 이런 멋진 글에 댓글이 하나도 없을 수가 있죠? GF 이번에는 작정하고 복잡시계의 정점을 보여주는군요! 근데 피니슁이....ㄷㄷ. 저도 제시계 옆면에 저렇게 인그레이빙 하고싶네요 ㅜㅜ 멋진글 잘보고 갑니다. 타치코마님!